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다정한 하루

광명 이케아에서 보낸 시간⑤






이제는 우리가 이케아를 떠나야할 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ㅋㅋ





짜투리 소품을 사고 1층으로 내려오니 선반들이

대거 진열되어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너무 

지친 나머지 여기는 다음 기회에 구경하는 걸로 -





좋아보이는 것들에 자꾸 시선이 가게 마련이다.






계산을 마치고 (계획에 없었기때문에 쇼핑백을 하나 사야했는데 

1,500원, 넘 비싼 거 아님! 내가 산 액자가 1,500원인데!! 크기도 

큰사이즈밖에 없는게 불만. 중간사이즈 쇼핑백을 비치하라~)

정례가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천냥 핫도그 먹으러 왔다.ㅋㅋ





바로 천원짜리 핫도그 되시겠다. 

쇼핑백이 이 핫도그보다 비싸다니 용서할 수 없다.ㅎㅎ





맛있다. 점심으로 먹은 닭다리튀김 다음으로 맛있었다.^^

음료수는 핫도그먹으면 무료, 리필 가능





그런고로 이케아오면 핫도그는 안 먹고갈 수 없을 듯.





디저트로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고, 이케아를 떠났다. 

이케아때문에 가구 장사 망했다는 소리가 있는데 한국 가구 시장도 

친환경목재로 만든 저렴하며 심플한 가구를 내놓은 뒤, 소비자가 

접근하기쉬운 유통구조를 마련해두고 한번 씨부려봤으면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