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여행사/└ 세계 기행

일본 사가현여행 #8 - 이리후네소에서 먹는 조식




잠을 설치고 일어나 굿모닝 셀피 한 장 ㅋㅋ





우리가 묵은 방에서 내려다 본 우레시노의 아침 풍경





아침 식사하러 내려왔음둥~





이렇게 미리 상차림을 마련해놓았다. 

yang이 아니라 yong으로 써놓다니 ㅡ,.ㅡ;;





소박하게 나온 연어구이와 밑반찬

반찬으로 나오는 종류는 어제 

두부 식당에서 먹었던 것과 비슷했다. 





도자기의 고장이라 그런지 그릇이 다 이쁨 이쁨하다.









인증샷을 찍고 먹는 게 인지상정 ㅎ_ㅎ

밥이 적어 더 먹으려했더니 막 앉으라면서

갖다 주심. 친절해서 좋았어요~^^





조식 후 로비 한 쪽에 있던 만화책을 들여다보다.





애니로 재미있게 봤던 GTO를 들고 ㅋㅋ

일본 얘들, 만화 사랑은 알아줘야한다니깐!

한국도 만화 산업이 더 성장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기대마지하지않았던 커피 자판기에서 

빼서 마신 도토루커피~ 그.러.나,,,,,





나의 기대를 산산이 부셔버린 도토루 자판기커피

예전의 그 맛있던 도토루커피는 어디에~~

추억 속에 영원히 봉인해야할 커피가 되었다.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