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가현여행 #28 - 사가공항에서 인천공항까지
▤ Bon Voyage/└ 세계 기행




사가 공항가는 표를 끊었다.

2박 3일간의 짧은 여행이 끝났도다.





이런 날씨에 떠나야하다니 아쉬움에 목이 매이는구나.





공항버스를 타고 -

사가지역의 목가적인 풍경이 아스라하게 느껴진다.





사가공항의 면세점

위의 자리에 앉은 사람들이 다 한국사람 ;;

시끌벅적~ 게다가 컵라면 하나씩 까먹고 있었다는 사실





인천공항행 비행기에 몸을 싣고 




일찍 수속을 마쳐서 올 때는 나란히 앉아서 왔으므니다~ㅋㅋ





이륙하는 비행기, 아... 앙돼~ 

이 시점이 제일 슬프고도 아쉬운 순간! 





창가에 앉아서 상공의 구름 사진도 부담없이 찍었다.





비행기여행은 창공에서의 사진이 빠지면 너무 섭섭하니까 -





어느새 인천공항 도착

노을빛이 물들어있었지만 전체적으로 탁해보였다.

미세먼지로 가득찬 한국의 봄, 한국을 떠나면

맑은 공기가 얼마나 좋은 건지 더 절감하게 된다.

사람에게도 사진에게도 공기가 맑다는 건 좋은 거라는 걸!

2박 3일의 짧은 일본 여행이 이제야 끝났네요. 

봐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고요, 조만간 웹툰으로 만나요~^^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7.08.13 20:53 신고 URL EDIT REPLY
인천공항 노을이라기 보다 뿌얘서 정말 황사 같아 보이네요.
그러게요~ 맑은 공기가 이리 절실히 필요한 세상이 되다니요. T-T
2박 3일 여행은 너무 짧아요~ 웹툰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어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14 13:08 신고 URL EDIT
이른 저녁이라 노을이었는데 미세먼지땜시 황사같긴하다. ;;
일년내내 공기 걱정을 해야하니 원~
넘 짧지. 그랴도 여행했으니 좋긴 했어. 목빠지면 안되는디.ㅋㅋ
Favicon of http://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7.08.13 23:52 신고 URL EDIT REPLY
사진찍다보면 정말 맑은 하늘이 얼마나 부러운지요 ㅠ.ㅠ
비행기에서 내려다본 하늘 사진을 보니 여행이 끝나는게 느껴지네요 넘나 아쉬운거~
무사히 다녀오신것만해도 큰 행운이죠. 여행기 잘 봤어요 웹툰도 기대할게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14 13:10 신고 URL EDIT
맞아요. 외국에서 사진찍으면 쨍하니 잘 나오은 게 공기탓도
있을 거예요. 여행이 끝나 한국가는 뱅기탈 때가 젤로 슬퍼요. ;ㅅ;
그쵸~ 잘 다녀왔다는데 의미를 둬야겠어요.^^
2017.08.14 08:27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14 13:12 신고 URL EDIT
한국을 떠날 때의 시원함과 설레임은 돌아올 때 아쉬움과
쓸쓸함으로 바뀌지. 공기는 이제 마스크가 필수! ;;ㅁ
쩡례 2017.08.14 11:09 신고 URL EDIT REPLY
아쉬웠어. 좀더 길었으면 좋았을것을
양파가 해외여행을 간건 처음이라 더 아쉬웠어..ㅋㅋㅋ

그리고 인천공항을 몇번다녀봤지만..
그 시간대에 인천공항에서 빠져나오는사람들이 그리 많다는것도 처음알았어
밥이나 먹고 언니랑 전철타고 나올걸..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14 13:15 신고 URL EDIT
하루만 더 있었어도 딱 좋았을 것 같아.
그랬지. 다음에는 조금 더 길게 가지머. 가능할까?ㅋㅋ
그러게, 그 날 유난히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아. ;;
그럴줄 몰랐지. 나도 전철에서 김포공항역까지 서서 와서 더 힘들었어.
Favicon of http://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8.14 17:46 신고 URL EDIT REPLY
울와이프님이 공기에 참 예민한데 (그래서 아직 시현이 어린이집도 안보내고있어요 ㅋㅋㅋ)
한국은 정말 심하다고, 이민가자고 맨날 그러네요 ㅠㅠ

일본만가도 왜 이리 공기가 좋을까요...

비행기가 한국에 다가갈수록 몰려오는 피곤함 ㅋㅋㅋㅋ
2박3일이지만 일주일은 여행하신거처럼 상세한 여행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14 22:14 신고 URL EDIT
아... 그러시군요. 시현이 건강하게 클 것 같아요.^^
맞아요. 너무 심해요. 저도 돈있음 이민가고싶은 마음이 굴뚝~
중국에서 오는 미세먼지, 황사 한국에서 막아줘서 일본은 덜한 듯 해요.
그 피곤함, 느무 싫어요~ㅋㅋ 여행기만 보면 한 열흘은 갔다온 것 같아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ㅅ^*
Favicon of http://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7.08.15 16:17 신고 URL EDIT REPLY
가람님은 일본 자주가시는거 같으시네요.
일본어도 엄청 잘 하실거같아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16 15:52 신고 URL EDIT
짧은 기간에 갈 수 있는 곳이라 종종가긴하는데 자주
가지는 않아요. 일본어도 잘 못하고요.^^;;
Favicon of http://boyundesign.tistory.com BlogIcon 귀여운걸 2017.08.15 16:19 신고 URL EDIT REPLY
즐거운 일본 여행을 마무리하셨군요~
너무 부럽고 저도 가고싶네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16 15:55 신고 URL EDIT
여행기가 여행기간에 비해서 넘 길어서 민망합니다.^^;;
귀여운걸님은 국내에 좋은 곳 많이 가셔서 그게 더 부러운데요.ㅎㅎ
김선영 2017.08.29 13:06 신고 URL EDIT REPLY
여행기 자주 올려 주셔서 감사해요~
몇 년 전에 우연히 알게 된 님 블로그에 일상사 갑갑할 때마다 들리게 되네요~
크로아티아는 님 덕분에 벌써 한 서너 번은 다녀온 듯요. 사진도 무척 생생해서 마치 제가 그 돌길을 걷고 있는 듯 하더라고요
돈 많이 버셔서(? ^^) 여행 많이 다니셔서 재미난 여행기 계속 올려 주셔요~
:D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29 14:57 신고 URL EDIT
반가워요~ 제가 좋아서 하는 건데 이런 인사를 들으니 보람을 느낍니다.^^
와아~ 크로아티아 여러번 가셨군요. 즐거운 여행 하셨겠죠?^^
너무 부럽네요. 동유럽이 은근히 매력있어서 저도 다시 가고 싶어요.
여행기 올릴 때마다 사진이 너무 많은가 싶었는데 생생하다고 해주시니
기분이 참 좋네요. 네네~ 그래야할텐데요. 돈 벌기가 쉽지 않네요. 하하~
방문해주시고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김선영 2017.08.30 11:45 신고 URL EDIT REPLY
앗!! 그게 아니고 크로아티아를 랜선으로 여행했다는 뜻이었는데 ^^;
크로아티아는 언젠가 가 볼 수 있겠죠? 맛있는 과자 아껴 먹듯 아끼고 있다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길쭉한 나라라 동선도 길어 보여
고작해야 3일 휴가 낼 수 있는 처지로는 도저히 갈 수 없겠더라고요 ㅠ ㅠ
그 사이 방송도 나오고 해서 한국인들 사이에 핫한 여행지가 되버려 괜히 심통이 나는데 은희님 블로그는 보다 보면 온갖 좌충우돌한 경험을 올려주셔서 그런가(죄송) 그저 잼있게 보고 있답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30 15:39 신고 URL EDIT
아... 그러네요. 제가 댓글을 잘 못 읽었군요. 죄송~^^;;
요새 치과다니느라 반쯤 정신이 나간 것 같아요. 이해해주세용~ㅋㅋ
맞아요. 크로아티아 볼 곳이 많아서 열흘은 잡아야되죠.
한국 직장인들의 평균 휴가로는 먼 곳 가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
요즘은 외국다니는 게 유행인지 방송마다 나오더군요. 선영님 말처럼
핫한 여행지가 되면 여행비용이 높아질 수 밖에 없구요. 저도 좋게
보이지가 않아요. 아니예요. 제 여행기를 재밌다고 해주셔서 너무 좋은 걸요~^^
네, 선영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요~ :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