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카페 순례기

문래창작촌 와인카페 - 오늘, 와인한잔





자자, 이제 그만 찍고 목 좀 축이자~

대게는 카페를 가는 편인데 이 날은 좀 달랐다.





한글 간판이라 좋았던 와인 카페에 들어가기로 했다.

문래창착존에서 마음에 들었던 것들 중 또 하나는 

영어 간판보다 한글 간판이 더 눈에 띄었다는 점이다.





그래, 우리도 오늘 와인 한잔하자~^ㅅ^





인증샷찍고 주문할까나 - 





와인 한 잔씩 고르고 내가 고른 와인 이름은

'오늘 하루가 선물이에요' 이런 센스 좋아~ㅋㅋ





근데 와인 한 잔의 양이 너무 적어서 슬펐어.ㅠㅠ





각자의 스마트폰으로 셀피를...ㅋㅋ





난 셀피를 잘 못 찍는 사람이라 정례랑 같이 했다.ㅋㅋ







난 화이트 와인, 정례는 로제 와인, 벨양은 레드 와인 ^^









안주는 스페인식 새우요리 '감바스' 

우리 옆테이블에 앉았던 언니 두명이

연어샐러드처럼 보이는 안주를 거의 

남기고 일어나 우리를 안타깝게 했다.

음식남기는 걸 용납못하는 우리는

안주가 맛이 없었나, 저럴 거면 와인만

시키지,라며 오지랖쩌는 대화를 나눴다.ㅋㅋ





지친 우리의 목을 달콤하게 적셔준 한잔의 와인

술을 잘 안 하는 우리라 이런 날은 손에 꼽는다.^^;;

앞으로는 종종 가볍게 마셔도 좋을 것 같다.







문래역 7번 출구로 나오면 만날 수 있는,,,ㅡ,ㅡ

지선이가 말조형물이 있다고 몇번이나 말했는데

바로 이 거였던 것 같다. 엉뚱한 곳으로 나가

삽질만 열나게 한 우리 탓이지뭐...ㅠㅠ





잊지말자, 7번 출구!!>ㅁ<





저녁은 중국요리점에서 먹은 세트 메뉴

간만에 먹어보는 깐풍기의 자태가 알흠답구나~ㅋㅋ





점심부터 저녁까지 골고루 입을 즐겁게해주고 

지선이의 타로사무실부터 문래동의 창작촌까지 두루 

구경을 하며 알차게 보낸 양파의 어느 주말이야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