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다정한 하루

봄빛 가득한 양재천으로 가는 길




집에 통영 꿀빵이 있길래 먹고 산책하러 고고씽~





내가 사는 동네는 공원 천국

집근처의 작은 공원을 지나 마루공원





봄 꽃들이 화사하게 피었다.





마루공원을 지나 대청공원(맞나?)으로 진입





날이 좋아서 잠깐 그림자 놀이

햇빛에 산란되는 그림자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한다. 





푸른 단풍나무는 햇빛에 반짝거리고





철쭉이 피는 계절

봄에 길을 걷다가 라일락 향기가 

바람결에 실려 퍼지면 그 향이 너무 

좋아 기분이 살짝 들뜨곤하는데 

그새 라일락도 다 져버렸다.ㅠㅠ





저 앞이 양재천

집에서 가까운 거리가 아닌데 굳이 양재천을 찾는 

이유는 여행하는 기분이 나고 (요새 여행을 못 다녀 

매우 슬픔) 혼자 걸어도 심심하지않기 때문이다.





양재천은 벚꽃 필 무렵이 가장 예쁜데

너무 늦게 찾았다. 실제도 풀만 무성하고

사진 역시 안 예쁘고나~ ;;ㅁ





양재천 바로 옆 길은 자외선이 강해서

중간의 이 길로 걷는 걸 선택한다.







노란 겹황매화가 몽글몽글 피어었다.^^





다리아프면 쉬어갈만한 곳도 많아 좋다.







양재천을 나오는 길, 아파트 단지 밑으로 길냥이 

두마리가 서성거리고 있었다. 특히나 얘는 길냥이의

전형적인 모습이라서 보는 데 안쓰러웠다. 

딱히 일없는 주말은 이렇게 양재천을 거니는 게 내 일상 ^^





728x90

'🍏 가람숲 생활연구소 > └ 다정한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 거없는 6월 생활사  (22) 2018.06.30
타로는 미스벨의 타로 리더에게!  (20) 2018.06.03
일상 일상한 이야기  (18) 2018.03.30
일본 컵라면 먹기  (30) 2018.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