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맛집 - 서울 스낵
▤ day tripper/└ 맛있는 수다




일본 여행기를 잠시 뒤로 하고 

친구와 성수동 서울숲 나들이 포스팅~

여긴 서울숲역에 도착해서 점심을 먹기 위해 

헤메던 곳이다. 레스토랑 <마르쉐>가 아닌 대화하는 

농부시장이라는데 말만 그렇지 우리가 아는 시장과는 

한참 동떨어져 보였다. 그리고 무슨 대화를 한다는 걸까? 





컨테이너를 설치해두고 이런 가게를 만들어 놓았다.

악세사리나 소품파는 곳과 먹을 것도 파는데 

파스타나 뭐 그런 거여서 시장이라며 음식도 

외국 거에 왤케 비싼지... 시장이라며 -??

그냥 대놓고 장사하는 걸로 밖에 안 보이더라.





그림이 있음 이젠 일단 찍고 본다.

내가 그리는 것들에 참고할 게 있지않나싶어서...ㅎㅎ





시장이라면서 가게 이름이나

벽 글귀도 다 영어로 써있다. 뭥미 - @@

서울의 거리는 너무 영어가 많아 불편하다.

(시장을 들먹이며 계속 비아냥거리는 나)





저 시장같지않은 곳을 지나 길을 건너면 

식당이 몇 있다. 그 중에서 우리가 고른

곳은 여기 <서울 스낵>이라는 곳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가게가 좁아

그런지 자리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메뉴를 보는데 가격이 비.싸.다~

분식이라며~ 분식이라며~~ㅡㅅㅡ+





서울 스낵에서 누구나 먹는 직화불떡

불맛이 나서 그냥 떡볶이보다 뮌가 고급진 맛!

그래서 비싼가봉가 싶지만, 그래도 비싸~ ;;







얘는 고말이튀김

고기를 말아서 튀겼는데 치즈가 

감싸고있어 치즈 늘어나는 맛이 있다.





우걱우걱~~ 먹어봅시닼.

고말이튀김이 느끼한데 직화불떡이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준다. 둘 다 맛은 괜찮은 편. 가격이 단점!ㅋ_ㅋ





가게는 요렇게 생겼다. 차가 지나가기 전에 얼른 찍었다.

은근 배가 불러 우리는 커피 하나 사서 서울숲으로 걸었다.



2017.05.11 17:36 신고 URL EDIT REPLY
맛났으니 용서하자 ㅋㅋㅋ..
영어 남발 증말 혐오 스러움,.
공무원이 미쿡인인가봐~~~
영어도 아니고 한글도 아니고~~세종대왕님이 애써 만든 한글이 모욕당하고 있음.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5.12 11:56 신고 URL EDIT
그랴~ 잘 먹긴했으니...ㅋㅋ
내말이~ 멋진 한글이 있는데 왜 영어를 그리 좋아하나??
전주 봐봐. 한글 간판 얼마나 아름답냐규~
그렇다고 영어도 잘하지들도 못하믄서~ 어이읍슴!>ㅁ<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7.05.11 23:22 신고 URL EDIT REPLY
분식점이 넘 비싸네요. 떡볶이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서 더 분노 ㅋ
이제는 잉글리쉬 못하면 문맹인듯요. ㅡ,,ㅡ;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5.12 11:57 신고 URL EDIT
분식집도 이젠 고급화를 지향하나봥.
그랴도 불맛나서 떡볶이는 맛났어.ㅋㅋ
나라에서 조장하니 한국인의 정체성이 사라져가고 있다능~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7.05.12 04:53 신고 URL EDIT REPLY
직접 그린 그림인가요? 잘 그리시는데요. 이런 스낵집 여기선 그리움의 대상이죠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5.12 11:58 신고 URL EDIT
네, 감사해요.^^;;
그렇겠네요. 미국에서는 분식집 만나기가 어려울테니요.ㅎㅎ
2017.05.12 08:56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5.12 12:01 신고 URL EDIT
비싸야 잘 팔린다는 게 있어서 더 그런가?
하여간 이상한 족속들이라능~ 맞아, 정신건강에 해로워.
그랴도 보이니 욕이 절로 나온당. 다들 거져 돈벌려니
다른 생각안하고 그냥 중국인 겨냥해서 관광 유치했는데
사드땜시 중국인도 안 오고 다 자업자득임. 빙신들이 멀리 내다볼 줄을 몰라요~ ;;ㅁ
Favicon of http://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5.12 09:16 신고 URL EDIT REPLY
이쪽은 멀고 차막혀서 잘 안게되는데...좋네요
서울숲 딱 한번 가봐서 ^^;;
분식에도 이리 감성이 느껴지니....(분식이라면 아주 환장하는 일인 ㅋ)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5.12 12:04 신고 URL EDIT
민수님에게는 먼 거리겠어요. 저도 두번째예요.ㅎㅎ
저도 분식 좋아라하는데 대신 가격이 비싸지니 뭘 더 우선해야될지 몰겠네요. ;;
쩡례 2017.05.12 13:06 신고 URL EDIT REPLY
저건 시장이 아닌데....
상술에 찌든 나라 같으니라구..

암튼 그래도 떡볶이는 맛나보이네..ㅎㅎ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5.13 19:40 신고 URL EDIT
나도 글케 생각함. 이것 저것 막 섞어놓고 그럴싸하게 포장해논 거지. ;;
엉, 불맛이 나서 특히하게 괘안터라구.ㅋㅋ
Favicon of http://blog.naver.com/missbelle_ BlogIcon 미스벨 2017.05.12 16:21 신고 URL EDIT REPLY
엥? 대체 어디를 봐서 '시장'이라는건지...
아무래도 저 곳을 기획한 분은 '시장'이라는 곳에 대해 다른 개념을 갖고 있는건 아닐까 생각되네요.

영어가 난무하는 도심 속 간판들... 저역시 정말 싫어요.
소중한 우리 한글을 더 많이 사용하고 지켰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 각국 고유의 언어사용이 많이 줄어드는 추세래요.
(존심 강해서 영어 잘 안 쓴다는 프랑스마저도 위협을 느낄 정도라고 하니;; )

좌우당간 떡볶이와 튀김 맛나보입니다~ㅎㅎㅎ ^^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5.13 19:44 신고 URL EDIT
그니깐~~ 외쿡의 마켓을 본딴 건지 어쩐지... 한국식은 절대 아닌 듯.
오히려 한글을 쓰면 더 눈에 띌텐데 왜 그런 생각을 못하는지 원~
진짜? 불란서마저 그렇다니... 그러면 안되는디. 어느 나라든
고유의 문화는 꼭 지켜야하는데. 특히 언어는 정말 중요함!
맛났어. 가격만 조금 저렴했더라면 칭찬만 해줄텐데...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