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문화사랑방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놀기







몇년 만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갔다.

그 이유가 잠실점 갤러리에서 열리는 

일러스트 전시회를 보러간 거였는데

그 전시가 이 전시는 아니라는 건

나의 연도에 대한 무지때문이었다.ㅠㅠ







누구의 전시인지도 모른채, 그냥 사진 몇 장 찍고 

나와서 보니 궁금하여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해봤는데 정보를 찾을 수 없었다. 

아무튼, 이런 붉고 분홍분홍한 전시였슴다. ;;





그리고 1층으로 갔더니 네스프레소에서 행사 중~

새로운 캡슐 커피가 나왔다믄서 잘생긴

젊은 오빠들이 홍보 행사를 하길래 줄을 서봤다.





회전 추출이 어쩌고 저쩌고~~

저 기계 안에서 캡슐이 막 회전하면서

커피를 뽑아내는 방식인 듯.ㅎㅎ





투명컵이 단단하고 예쁨.^^

일회용으로 버리기는 아까워서

씻어서 방에 고이 모셔두었다.ㅋㅋ





롯데 잠실점 지하매장에 이성당 빵집이 들어와 있더라.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보니 이성당 빵집!

유명하다는 단팥빵과 야채빵을 사고 뮌가 아쉬워 

올리브 치아바타를 샀는데 그냥 야채빵을 하나

더 사는 게 나을 뻔 - 단팥빵과 야채빵은 맛있었다.

특히 야채빵이 맘에 들었다. 고로케를 좋아하는데

튀기지않은 담백한 빵 속에 야채버무림이 좋았다.^^





네스프레소 커피와 빵을 처묵처묵~

잠실 부근에는 돈을 들이지않고 갈 곳이 없다.

어디 잠시 쉬어갈만한 공간이 거의 없더라. ;;

가까워도 자주 안 가는 곳인데 더 갈 일 없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