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카페 순례기

성수동카페 - 훔볼트(humbolt)




간만에 카페 놀이~

삼일절에 친구 만나 성수동으로 go, go~~

날이 따땃해 카페 거리라는 곳을 한바퀴 

걸어보고 그 중 <훔볼트>라는 카페로 들어갔다.







유기농목장에서 갖고온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도 있다.









그냥 카페가 아닌 베이커리카페라고는데

그래서인지 여러가지 빵을 함께 판매한다.





우리는 딸기타르트와 샌드위치를 사왔다.





카페분위기는 이러하다.

2층으로 이루어졌는데 샹들리에가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ㅎㅎ

참, 지하도 있는 걸 깜빡 - ^^;;







휴일이라 사람들이 많은 이유로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려서 얘들을 만났다.ㅋㅋ

참, 친구야~ 저 거 대리석이 맞단다.^^;





딸기의 계절이므로 딸기얹어진 타르트 하나 잡숴주시고~

샌드위치가 맛있었는데 샌드위치만 크게 찍은

사진이 컴터로 옮겨오는 도중에 사라지는 기이한 일이 발생 ㅠㅠ





난 카푸치노, 요새 거의 아메리카노 아님 카푸치노만 마시는 듯.^^

그 유명한 대림창고를 갈까하다가(거기 커피값도 비싸고 뮌 

입장료가 있다는 말이 있어서 ;;) 여기 왔는데 커피 괜찮고

빵도 그리 비싸지않고 맛있어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다.ㅎㅎ

친구랑 폭풍 수다를 떨다가 비가 내리는 시점에 일어났다.

성수동 카페거리, 썩 괜찮지는 않지만 그리 멀지않고 

하여 다음에도 한번쯤 가 줄 의향이 있음이다.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