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문화사랑방

일드 -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내가 일드를 리뷰하는 건 <리갈 하이>이후로 처음인 것 같구낭.

우연하게 본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여자 가정부가 나오는 <가정부 미타>를 남자 버전으로

만든 드라마인 것 같은데 나는 꽤 재미있게 봤다. 일단 웃김. ← 중요한 요소 ㅎㅎ

일드를 많이 보는 편이 아닌데 이런 스타일의 일드를 좋아하는 것 같다.^^

뭐든, 취향이 나오게 되어 있다.ㅋㅋ  미타조노상 남자인데 그림은 여자처럼 그려졌구낭.ㅠㅠ

 

 

 

 

그렸는데 이 여자는 왤케 자세히 그려진 건지.ㅡㅡ;  미타조노와 같이 다니며 온갖

오지랖을 떠는 짜증났는데 그래도 배우가 귀염상이고 표정이 다양해서 봐줬다.ㅎㅎ

캐릭터 자체는 별로이지만... 뭐, 드라마에는 있어야할 캐릭터이기도 하다.

 

 

 

 

드라마의 주요인물이다.

이 드라마의 재미있는 점은 미타조노가 사람들 내면에 있는 가식적인 치부를 다 까발려준다는 점이다. 

사람들의 이중성이 드러나는 대목이 통쾌하게 그려진다. 미타조노는 뭐든 만능이라 <파견의 품격>에

나오는 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드라마 중간에 생활의 지혜도 알려주고나름 유익한 면도 있다.ㅋㅋ

덕분에 몰랐던 가사 지식를 알게 되었음. 조만간 2기가 나온다고하니 기대 중이다.

아쉬운 점은 드라마가 8화 밖에 안되서 금방 보게 된다는 것, 그리고 남자배우의 여장이 너무

익숙해서 남자 모습으로 나오면 오히려 그게 더 이상하다는 거다. 후훗~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