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설픈 웹툰 공방(webtoon)/└ 생활 웹툰

[일상툰] 창경궁에 사는 길냥이






- 번외편 : 사진으로 보는 창경궁의 고양이들 -





처음에는 볕이 좋은 곳에 앉아서

꾸벅꾸벅 졸고 있었다. 





그러더니 갑자기 포효하는 냐옹이~ㄷㄷ





음... 호구처럼 보이는 닝겐이 둘이나 왔구냥~ 





슬슬 움직여볼까냥~





자, 내가 왔다냥~ 어서 먹을 걸 갇다바치라냥~






빵을 몇 번 줬더니 모델 노릇 좀 해주더라.

낙엽과 고양이라~ 음... 괜찮은 조합!^^





근데, 길냥이치곤 정말 깔끔하다. 그루밍때문일까? 

아무튼 너때문에 잠시 웃었다. 어쩜 냐옹~하고

한번을 안 우는지. 추운데 잘 견디며 살길.





그리고 춘당지를 반바퀴 돌아 그 어디쯤에는

이 노랭이 길냥이도 있었다. 얘는 웬지 애처로워 보였는데

얘야, 너도 올 겨울 잘 이겨내고 봄을 맞이하거라~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