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다정한 하루

광명 이케아에서 보낸 시간④




그릇 앞에 인형이 놓인 게 좀,,, 누가 사려고 가져갔다가

마음이 바껴 그냥 보이는 곳에 두고 간 것 같은 모양새다. ;;





쇼파에 앉아 팬더인형과 사진을 찍다.

지선이는 키우는 강아지주려고 인형 하나 구입 ^^





와인마시며 분위기내기 딱 좋을 듯





내 방에 이런 쇼파 하나 있었으면...

일단은 필요한 걸 둘만한 공간이 시급하다. 




그리고 작업실에서 홈패션하는 듯한 컨셉을 잡은 정례 ㅋㅋ





민트색을 벽지로 써도 좋을 것 같다. 

이번 이케아 방문에서 민트색에 새삼 매료되었다.ㅎㅎ







뚝떼어다가 나만의 공간에 옮겨놓고싶은 생각이 들지않을 수 없도다. - 모든이의 생각








푸른색의 인테리어도 좋다. 뮌가 북유럽스런 느낌 -





아이가 있는 모습이 포근해보여 찍었다. 

사진찍으니 쳐다봐 귀여워서 그랬다고 웃어주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