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산책 - 경의선숲길 거닐기
▤ day tripper/└ 보통의 나날




연남동에 경의선숲길이라는 곳이 있다길래 

소화시킬 겸, 천천히 걸어다녔다.





정례의 셀피는 언제나 좋다.^^





지선이가 화장실 다녀온다길래 잠시 앉아서 카페 검색(?)





경의선이라고 이렇게 철길도 좀 보이고





날씨가 정말 화창했던 가을 날이었지. :-)







아직 은행잎도 푸른 기운이 남아있을 무렵, 산책길이 즐거웁구나 -







우리는 이쯤까지 걸었다.

경의선숲길이라는데 숲은 어디에??

다른 방향으로도 이어지는 것 같지만 

아무래도 숲과는 거리가 멀어 보인다.

'경의선 산책길' 정도로 했더라면 수긍했을 길이다.







다시 턴해서 홍대 방향으로 향했다. 

이제 커피나 마시러 가볼까?ㅋㅋ




2016.12.19 10:29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6.12.19 17:41 신고 URL EDIT
그냥 슬렁슬렁 걷기 좋아. 긍게, 나름 큰일치뤘구먼~ㅋㅋ
헉, 거긴 행사 참 잘 챙긴다. 엄청 끈끈한 가족이여~~
국내도 토나온다는 말 왤케 공감되냐. 여행도 같이가는 사람이 맞아야 다닌다능!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6.12.19 22:58 신고 URL EDIT REPLY
3번째 사진 정말 느낌좋네요^^
점심 후 소화시키지 좋은 곳이네요

정말 숲 길이라기엔 나무들이 조금 적어서 아쉽네요
더 빽빽하게 자라서 하늘을 가리면 정말 멋진 길이 될것 같습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6.12.20 23:56 신고 URL EDIT
같이 간 지인이 잘 찍어줘서 그런가봐요.^^
네, 식사 후 가벼운 산책길로 좋더라구요. 다른 곳으로도
길이 이어져있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숲길로는 안 보이지요~ㅎㅎ
Favicon of http://www.lucki.kr BlogIcon 토종감자 2016.12.20 18:48 신고 URL EDIT REPLY
아 저 요기 지난 가을에 처음 가 봤는데, 그날 단풍이 절정일 때라 진짜 감동이었어요. 왜 서울 살 때는 여기를 몰랐는지 말이죠.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 그 근처 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집값 엄청 비싸겠지만 ㅎ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6.12.20 23:58 신고 URL EDIT
제가 갔을 때는 초가을이라 살짝 단풍이 아쉬웠는데 감자님은 제 때에
가셨군요. 감동이라니 담번에는 가을 피크에 가봐야겠네요.^^
맞아요. 주위 아파트를 보면서 저기서 살면 좋겠다는 생각, 저도 했어요.ㅋㅋ
정례 2016.12.21 09:18 신고 URL EDIT REPLY
날이좋았지 한가하게 산책하고 밥먹고 수다떨고..
꼭 옷도 맞춰서 입고간거 처럼... 다 까만색.ㅎ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6.12.21 17:57 신고 URL EDIT
어, 맛난 거 먹고 산책하고 쉴 때도 많아 앉아서 쉬기도 좋고
좋은 듯. 가까우면 자주 가줄 듯.^^
우리 가끔 그러네. 예전에 파주갔을 때도 넷이 깜짱옷입고 놀았자녀~ㅋㅋ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6.12.21 22:54 신고 URL EDIT REPLY
경의선 산책길 정말 좋네요~
날도 따셔보이고 여유로와 보이는 산책이 넘 부러워요. ㅠㅡㅠ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6.12.22 00:03 신고 URL EDIT
딱 산책하기 좋아~ 날씨도 그랬고... 저런 날들이 많아야 좋은 건데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정현씨에겐 여유가 넘 먼 야그가 되어부렀네. 흑~;;ㅅ;;
Favicon of http://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6.12.22 11:59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철길을 저리 만들어놓으니 엄청좋네요
저기가 연트럴공원인가요? 거기가 유명하다던데 ㅋ
3번쨰 사진 너무 분위기있고 좋아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6.12.22 13:17 신고 URL EDIT
저도 그렇게 생각했지요. 네, 연트럴파크라고 한다네요.
원조 센트럴파크가 알면 빵터질 듯해요.ㅋㅋ 감사요. 저도 좋아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