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다정한 하루

타로는 미스벨의 타로 리더에게!




지난 5월 양파 회동은 이제 어엿하게

타로사무실까지 열게 된 지선이를 축하해

주기위해 그녀의 사무실에서 이루어졌다.

사무실이 있는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만나

먼저 점심을 먹기위해 근처 푸드 코트를 잧았다.





삼겹살 한상차림





돈가스 카레





명란 파스타

이렇게 시켜서 허기를 달래주었다.





먹을 걸 앞에 둔 우리들의 자세 ㅋㅋ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푸드 코트라

주말은 참으로 한갓지다.ㅎㅎ





배도 찼겠다, 이제는 미스벨의 타로사무실으로~





식후 커피 한잔은 필수~^^





자, 그럼 우리 미스벨 타로 선생에게 타로를 봐봅시다요!

두둥~~ 진지한 배경음악이 깔려야할 순간 ㅋㅋ





나의 타로 운세, 6, 7월에 바쁜 거 지나면 8월부터 좋다고 

나와 흐뭇하군요.^^ 그치만 7월은 부처가 되어야한다니...

벌써부터 걱정이 앞선다.ㅠㅠ 타로카드의 종류가 많은데 

위에 꺼는 미쿡 스타일, 밑에 껀 유럽 스타일되시겄다. 

일러스트의 느낌이 강한 유럽 스타일의 타로 카드가 마음에 든다.





우리 미스벨선생에 타로를 보세요. 

조근조근하고 차분한 음성으로 시원하게

궁금하신 점을 해소해줍니다. : ]

네, 그래요. 홍보맞습니다, 맞구요!ㅎ_ㅎ





이번에는 정례의 타로, 정례도 좋게 나왔다.^^





이 말굽모양이 유럽에서는 행운의 상징으로 통한다고.

우리 미스벨의 타로사업이 쭉쭉 번창하길 바라며!!

표정이 다른데 그림으로 가리니 똑같은 사진이 되어버렸넹.ㅋㅋ









타로보실 분들은 미스벨의 타로 리더에게 연락하세요!^_~





위치는 요기에 

이런 거 처음 해보는데 꽤 낯부끄럽구나.^^;;

자, 양파의 5월 외출이야기는 계속됩니다~





728x90

'🍏 가람숲 생활연구소 > └ 다정한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수이야기  (16) 2018.09.27
별 거없는 6월 생활사  (22) 2018.06.30
봄빛 가득한 양재천으로 가는 길  (24) 2018.05.06
일상 일상한 이야기  (18) 2018.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