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진, 그 아름다운 窓

터벅터벅 위례신도시를 거닐어보다.




카페 '코그노센티'에 가기 전 연락을 주겠다고해서

일단 나와 근처를 배회했다. 이 때까지만해도

한 낮에는 꽤 자외선이 강했데 그늘이 없다.ㅋㅋ





날씨는 너무 좋아서 사진찍기도 좋구나야~





하늘 사진찍는 me 





위례신도시는 정말 신도시답더라.

근처 상가들이 다 새로 생긴 거라

깨끗하고 반듯해서 보기 좋았다.ㅎㅎ





그리고 가게들도 개성있어 구경하기도 즐거웠다.





카페도 참 많고요~





이 곳을 대중교통으로 오려면 복정역에서 

사진 좌측의 21번 버스를 타고

위례일로마을서측 내지는 동측에서 하차하면 된다.





예쁜 카페들이 많아 다 가고 싶었다.ㅋㅋ

그리고 근처 상가들의 가게는 모든 먹을 곳을

총망라하는 듯 없는 게 없었다. 대단쓰!

여기 살면 엄청 좋을 것 같더라.

돈많으면 이사오고 싶을 정도였다. (ू˃̣̣̣̣̣̣︿˂̣̣̣̣̣̣ ू)





무슨 열매인지 몰라서 정례가 스마트폰으로 

찍어 인터넷으로 찾아보았는데 찾을 수 없었던...

엉뚱한 것만 나오더라는... •︠ˍ•︡  너 이름이 뭐니??







카페에서 나와 산책할 곳을 찾으며 걸었다.

날씨가 너무 좋아 별 거 아닌데도

마구 사진을 찍고 싶어 셔터를 눌렀다.^^





걷다가 만난 풍경, 중앙에 다리를 기점으로 나뉜다.

아파트 단지쪽과 아닌 쪽으로 말이다. ¬‿¬





디카로 찍은 사진, 왜... 초점이 더 안 맞은 거지??`△´+





우리는 그늘이 있어보이는 아파트 방향의

산책길로 걸었다. 와~ 정자도 있으유~˘ ³˘





겁나 잘 만들어놓아서 산책하며 자전거타는 사람들도 많았다.

좋은 동네에 살아서 부럽구먼유~ ٩(๑`^´๑)۶ 





하늘에 초점을 맞췄더니 건물이 새까맣게 나왔네. ;;





정례랑 벤치에 앉아 운동하며 오가는 사람들 

구경하면서 계속 여기 아파트에 살면 좋겠다고

얘기하고 또 하고 그랬다. 얼마만 되니? 얼마면...? 





집으로 가기 위해 나서다.

길가 '고즈넉하다' 라는 카페가 예뻐서.

'고즈넉하다' 라는 문구를 좋아해서 

저 카페도 가보고 싶어졌지만 bye bye~







집에 가기 전에 살짝 출출해졌으로

카페로 인해 시간때우기위해 걷다가 발견한 

'달인각'에서 짜장면을 먹고 가기로 했다.ㅋㅋ





방송에도 나오고 유명한 맛집이라고.

난 짜장, 정례는 짬뽕을 먹었다. ٩( ᐛ )و 

사진에서는 잘 안 보이는데 면색깔도 녹색

이고 맛도 좋았다. 나에게 위례신도시는 특히 

먹을 곳이 너무 많아 눈이 핑핑도는 곳이었다.

주변 건물들도 너무 깔끔해 다시 오고 싶은 신도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