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툰] 아이패드병에 걸린 나
🍏 어설픈 웹툰 공방(webtoon)/└ 생활 웹툰





그러하다~ *´﹃`*

그래서 요사이 나의 상태는 헤롱헤롱~~ 

나쁜 사과 넘들, 뭐가 다 글케 비싼 건지. 

그리고 왜때문에 64GB는 없앤 거여. >ㅁ<

하여간 장사질에는 도가 튼 듯. 올해 7세대도

나온다는데... 그냥 태블릿으로나 그려야지.ㅠㅠ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9.01.24 17:06 신고 URL EDIT REPLY
아이패드병은 사야 끝나요~
고 저렴 프로는 16년산이군요...요건 좀 글쵸~
요즘 보다보니 아이패드 프로는 블랙이 많턴데요.
저는 프로에 한표 ㅋ 근디 비싸도 넘 비싸네요~
자면서 우는거 넘 웃겨요~ ㅋ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01.25 13:32 신고 URL EDIT

그렇다믄서... 흐규~~ㅠㅠ
정현씨 말대로 프로 10.5가 제일 좋은디 넘나 비싼 것!
6세대도 내가 쓰고있는 노트북보다 비싸다능~@@
우째 나한테 아이패드병이 걸린 것인지... 참아야 하느니라~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9.01.26 00:04 신고 URL EDIT REPLY
하하하하, 아이패드에 빠지셨군요^^ 저는 애플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관심없었는데 인스타에서 그림그리는거보고 오옷! 했더랬죠 ㅋ
그 뒤로 저도 사면 좋겠다는 생각은 하지만 비싸기도 하고 원래 아이패드air 1이 있어서 잘 참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이패드는 중고가격도 잘 유지가 되니 중고로 들였다가 중고로 팔아도 되지 않을까요?^^
가람님은 프로 사시면 그림 쭉쭉쭉 그리실거 같은데, 지르면 편해집니다 ㅎㅎ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01.28 16:39 신고 URL EDIT

넹~ 어흑흑~~ 아이패드를 사야 낫는 병이라는군요.ㅠㅠ
저도 인스타보고 하악하악~ 했어유~ 왜 본 것인지. ;;
전 아이패드는 잘 못라서 중고는 좀 글터라구요.
프로가 느무 비싸서요. 요샌 타블렛으로도 안 그리는데 괜히
돈 지 랄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하고... 심난합니당.ㅋㅋ

Favicon of https://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19.01.26 06:15 신고 URL EDIT REPLY
ㅎㅎ좋은 취미인걸요.
손재주...부러워요.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01.28 16:39 신고 URL EDIT

취미 하나에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요.^^;;

Favicon of https://the3rdfloor.tistory.com BlogIcon 슬_ 2019.01.31 00:48 신고 URL EDIT REPLY
저도 아이패드 프로 사고 싶어요... 하지만 알죠 사고 나면 그저 동영상과 게임하는 기기가 될 뿐이란 걸 ㅠㅠㅠㅠ
예전에 뉴아이패드 있었는데 산지 얼마 안되어서 초전박살이 나부렀어요...
사야 낫는다는 말에도 동감합니닼ㅋㅋㅋㅋㅋ 열심히 참고 있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01.31 16:20 신고 URL EDIT

프로가 좋은디 가격이 사악하죠~ 저도 그럴까봐 섣불리 못 지르겄어요.ㅠㅠ
헉~ 초전박살이라니... 맴찢하셨겠다능~~ㅠㅠ
아... 낫고 싶으요.ㅋㅋ 저도 참고 또 참고 있어욤.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