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동네 산책길에서
🍏 일상 (day tripper)/└ 보통의 나날

 

 

자, 커피 한잔마시고 산책길에 나서 보자.

 

 

 

눈이 내렸던 날, 지랄디 흑백으로 사진을 찍어보자했는데,,,

 

 

 

방금 내린 눈이 아니라 그런지 사진찍을만한

풍경이 마뜩잖아 몇 장 찍지 않았다.ㅡ,ㅡ

 

 

 

그래도 겨울은 모노톤 느낌이라 흑백으로 사진찍는 게 좋다.

 

 

 

또 어떤 날, 이 날도 눈이 내렸던,,,,

올 겨울은 눈, 비가 잦다. 도심은 눈이 내리면

여러모로 불편하니 안 오는 게 좋겠지만

이런 풍광을 보면 눈이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동네 공원에도 누군가 눈사람을 만들었더라.

울라프하고 토토로 되시겠다~~ ̄ ³ ̄

 

 

 

나름 잘 만들었다.^_^

보고 즐기면 되는데 굳이 보기 좋은 눈사람을

지나가며 때려 부수는 똘아이들이 있더구나.

왜 그러고들 사는지.`⌒´  눈오리 만드는 것도 

유행이던데 나도 눈오리틀 하나 갖고 싶더라.ㅋㅋ

 

 

 

날씨가 쨍한 날, 산책길

 

 

 

머리를 텅 비우기에 걷기만큼 좋은 게 없다.

걷고 또 걷고,,, 걷기예찬론자가 될 듯 하다.

 

 

 

이 길을 지나가려는데 길냥이가 저렇게 앉아있었다.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걷다 말고 멈췄지만 아깽이는

내 발자국 소리듣고 쏟살같이 도망가서 아쉬웠다.

아쉬운 마음을 그림으로 그려보았어욤~ㅎ_ㅎ

 

 

 

하늘이 무척 파랬던 날의 산책길

올해는 동네를 벗어나 좀 먼 곳에서의 산책을 꿈꾼다.

 

 

 


'🍏 일상 (day tripper) > └ 보통의 나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제  (11) 2021.04.07
집콕하며 먹기만 하는 사람이야기  (10) 2021.02.12
겨울 동네 산책길에서  (14) 2021.02.03
집에서 비스킷 만들기  (14) 2021.01.29
우리 동네 공원 겨울 정경  (16) 2021.01.07
쩡례 2021.02.03 13:19 URL EDIT REPLY
눈사람 올라프에 당근코까지.. 치밀하게 준비하고 만드셨군.ㅎㅎㅎㅎㅎ

진짜 올해는 눈이 많이오는거 같아..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1.02.03 21:35 신고 URL EDIT

그르게. 작정하고 만들었넹~ㅋㅋ
지금 밖에 눈이 펑펑온다. 올 겨울은 눈과 함께네.
낼 출근길 조심해라~~^^


Favicon of https://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21.02.03 23:05 신고 URL EDIT REPLY
눈이 와서 차 막히고 다니기 불편해서 싫긴한데 ..
겨울에 눈이 없으면 심심하고 재미없기도 합니다. 왔다갔다합니다. ㅎ
걷는 일은 좋은거에요 ... 올해는 맘껏 걷고 즐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1.02.04 13:02 신고 URL EDIT

맞아요. 그런 것들은 영 불편한데 정서적으로는 눈이 오면
뮌가 들뜬 기분도 들고 그런 것 같아요.^^
네, 올해는 맘 편히 다닐 수 있기를 바랍니다.ㅎㅎ

Favicon of https://choastitch.tistory.com BlogIcon 초아놀이터 2021.02.03 23:05 신고 URL EDIT REPLY
굿 좋아요
숲길 걸여도 좋고 사진으로나마 보기도 좋아요 좀더 멀리 올해는 가능하겠지요 후반에는 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1.02.04 13:04 신고 URL EDIT

동네 공원 위에 저렇게 숲 길같은 곳이 있어 요샌 저기를
자주 가요. 백신들 맞고 그러면 좀 나아질까요?^^a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21.02.05 11:34 신고 URL EDIT REPLY
참 능력자들이 많아요~ 토토로랑 울라프 정말 잘 만들었네요. ^^
누군가 공들여 만든 눈사람을 파괴하는 것들~ 성격파탄자들이 더욱 판치는 것 같아 슬퍼요.
걷기예찬 좋쵸~ 산책로가 부러워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1.02.07 16:06 신고 URL EDIT

그니깐~ 어른들도 눈오니 좋은 모양이라 눈사람이랑 오리틀로 오리떼만들고 놀더라구~ㅎㅎ
성격파탄에 분노조절도 안 되는 치들이 지보다 약한 거 보이면
마구 발광하는 듯. 요새 거의 매일 걷는다우~^~^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21.02.05 18:57 신고 URL EDIT REPLY
직접 그려넣으신 고양이가 너무 맘에 드는데요^0^
숨은그림처럼 곳곳에 고양이 넣어주시는건? ㅋ
서울은 눈사람을 여러가지로 만들만큼 눈이 와서 부럽네요 ㅠ.ㅠ 저는 올해도 눈구경 한번 못하고 지나가겠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1.02.07 16:08 신고 URL EDIT

맘에 들어해주시니 좋네요.ㅎㅎ 딱 저런 무늬여서 더 귀여웠죠.
오호~ 괜찮은 아이디어군요. 다음에 함 그려보겄슴다.ㅋㅋ
부산은 눈구경하기 힘들다죠~ 그랴도 부산서도 함 살아보고 싶어요.^^;;

Favicon of https://nearer.tistory.com BlogIcon 더가까이 2021.02.06 11:26 신고 URL EDIT REPLY
올 겨울은 폭설이 여러번 와서 재야 예술가들의 커밍아웃을 많이 촉발한듯 합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1.02.07 16:09 신고 URL EDIT

네, 그러합니다. 숨어있던 눈조각가들이 은밀하게 출현해서
솜씨를 발휘하였네요. 보는 사람은 즐거워요~^^

Favicon of https://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21.02.07 15:38 신고 URL EDIT REPLY
산에 아깽이라니....
제가 사는 곳 길 고양이는 은근 눈치 보면서 도망가던데..
아이컨택하면서, 움직임을 보면서 설렁설렁 도망가는데.. 짬이 되는 애...
아깽이는 아직 사람에 익숙하지 않아서인듯..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1.02.07 16:11 신고 URL EDIT

정확하게 말하면 산은 아닌데요, 꼭 산길같은 느낌이 있죠.^^
북한산에도 길냥이들이 있다더라구요. 맞아요. 쟨 어려서 더 그런 것 같아요.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