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진, 그 아름다운 窓

길냥이 보러 용인에 가다 - 맛보기편

 

계속되는 방콕의 나날들을 잠시나마 뿌리치고자 이달 초

연휴 중 하루, 용인에 사는 지인의 집에 다녀왔다. 

마스크쓰고 버스타니 겁나 답답함. 징그런 코로나~~(`0´)凸

 

 

 

집 근처에 길냥이들의 터전이 있다하여 냐옹이들을 좋아하는

이 몸이 겸사겸사 발걸음을 하였던 것이다. 지인의 동네에

도착하여 지인을 만나 걷던 중에 먼저 만난 길냥이들 ₍˄·͈༝·͈˄₎ฅ˒˒ 

 

 

 

지인의 이야기로는 길냥이들이 제법 된다고 하였는데 

아직 녀석들이 모두 모이지 않아서 몇마리 안된다. ;;

 

 

 

일단은 치즈냥이들만 보였다. 

그러고보니 이녀석, 귀가 살짝 마징가귀네그려~ㅎㅎ

 

 

 

마징가귀라는 건 심기가 그리 좋지않다는 건데. 

음... 내가 동네 주민이 아닌 걸 알아차린 것인가~ㅋㅋ

 

 

 

그러거나말거나, 야는 폭풍 그루밍 중이다. ₍˄·͈༝·͈˄₎.。oO

 

 

 

그리고 또 한마리의 치즈냥이 등장!

이 노랑이들이 아마 코리안 숏헤어인가, 그런 걸로 알고 있다. 

 

 

 

벌러덩 누워서 그루밍하는 콧수염 치즈냥이~ ฅ ̳͒•ˑ̫• ̳͒ฅ♡

 

 

 

우리 동네 길냥이들은 사람만 보면 도망가기 바쁜데

야들은 사람들이 예뻐라해서 그런지 이렇게 곁을 내어

준다. ฅ(´-ω-`)ฅ   나는 그저 황송할 따름일 뿐이고! 

지인과 나는 일단 가고자했던 카페에 갔다가 지인의 집에 들려

쉬고난 뒤, 느즈막한 오후에 다시 산책길에 나서기로 했다. ◟(∗❛ᴗ❛∗)◞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