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 맛집 - 김태완스시
▤ day tripper/└ 맛있는 수다





요즘 소영이와 만나는 장소는 낙성대역인데 

맛집으로 알려진 김태완스시집에 왔다.

점심에 왔는데 살짝 이른 시간이라

아직은 한산한 모습이다.ㅎㅎ





우리는 점심세트메뉴를 시켰다.

이렇게 스시가 나오고





우동과 라멘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소영이는 우동, 난 라멘

일본에서 먹은 라멘에 좋은 기억이 없어 

거의 안 먹는데 이 스시집의 라멘은 많이 

짜거나 느끼하지않아 맛있게 잘 먹었다.^^





그리고 얼마 전에 또 다녀왔다.

위의 점심메뉴가 살짝 부족한 듯 하여

이번에는 스시 2인 커플 세트 메뉴를 시켰으요~





커플 스시세트는 연어샐러드와 우동, 새우튀김이 나오고





간장새우도 나온다. 다 맛있다!





끝으로 나오는 볶음우동

점심세트가 살짝 아쉬웠다면

스시 커플세트는 푸짐하게 잘 먹어서 대만족!





맛있는 스시가 물론 주인공, 스시가 맛있는고로

스시 좋아하면 한번쯤 가볼만한 식당이다.^^





그리고 장 블랑제리에서 초코범벅 하나 사서

커피와 차와 함께 해서 냠냠~~

초코범벅, 매우 크고 초코가 듬뿍 들어있어서 

과연 장 블랑제리에서 2위에 등극할만 하더라.ㅋㅋ




이 사진은 작년에 투썸플레이스 가서 찍은 것들

커피와 자몽차(맞나?)와 레드벨벳케잌

소영아, 덕분에 스시 잘 먹었어! 언제나 고맙데이~^^*





Favicon of https://moon-palace.tistory.com BlogIcon _Chemie_ 2018.02.25 01:04 신고 URL EDIT REPLY
여기 유명하죠! 맛집으로 유명한 걸 알았는데 저는 한번도 못가봤어요ㅠ
스시집이니가 스시가 맛있어야 하는데 보기에도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2인 세트 메뉴가 스시 뿐 아니라 이것저것 구성이 아주 좋으네요!
으~~ 스시 엄청 먹고싶어지네요.
다행히 스시는 여기서도 잘 먹을 수 있으니 내일쯤 먹으러 나가야겠어요!ㅋㅋㅋ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2.25 12:02 신고 URL EDIT

원래 근처에 있는 사람보다 멀리사는 사람들이 맛집을 찾아가는 법이죵~ㅎㅎ
보기도 맛도 좋아서 만족이었어요. 둘이 가서 푸짐하게 먹기 좋아요.^^
초밥은 그러고보면 세계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죠. 한국 음식도
그런 게 좀 있있으면 싶네요.

2018.02.25 09:06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2.25 12:12 신고 URL EDIT

그랴 그 거 ㅋㅋ
초코범벅 양도 꽤 많아서 진한 블랙 커피랑 먹기 넘 좋더라~
그랬고나~ 독감걸렸나부네. 어쩐대. 여행가기 미안시럽겄다.
그 건 잘됐어. 좋은 건지 우짠 건지.;;
너도 몸이 주인한테 도움이 안되는구먼~ 날씨가 ♪♫♩이라 챙길 게 많겄넹.
너 여행가기 전에 문자넣으께~~

Favicon of http://luv-holic.tistory.com BlogIcon luvholic 2018.02.25 14:06 신고 URL EDIT REPLY
2인 스시세트가 가격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해요!
저는 저녁에 방문할꺼라 다시 찾아봐야될 것 같지만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2.25 23:41 신고 URL EDIT

제가 댓글을 이제야 봤어요. 벌써 다녀오셨을 것 거라 도움이 안 되겠지만
2인 세트가 커플 세트일 거예요. 저희가 먹은 건 삼만원이 조금 넘었던 걸로
기억됩니다. 맛있게 드셨길요~~ ^^

Favicon of http://luv-holic.tistory.com BlogIcon luvholic 2018.02.26 00:05 신고 URL EDIT REPLY
평일 저녁에 한번 방문해보려고 합니당^^ 댓글 감사드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2.26 10:55 신고 URL EDIT

그러시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 듯 해 다행이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8.02.26 22:04 신고 URL EDIT REPLY
오! 런치셋트 라멘도 맛있어 보이고 2인세트는 구성이 좋아서 이것저것 맛볼수 있어서 좋네요
서울에 안사니 처음 들어봤는데 댓글보니 많이 유명한 곳인가봐요
맛있는 스시에 후식으로 초코 범벅까지 든든한 점심되셨겠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2.27 13:10 신고 URL EDIT

낙성대역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추천이어요.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많아 줄을
설 때도 있대요. 저희는 안 섰지만요.ㅋㅋ
후식은 늘 달달한 것과 커피가 함께해야 만족스럽죠.ㅎㅎ

Favicon of http://lalameansiloveyou.tistory.com BlogIcon 콰지(Kwazii) 2018.02.27 10:08 신고 URL EDIT REPLY
여기가 유명한 맛집인가요? ㅎㅎ 스시 좋아하는데 맛집은 아직 발견? 을 못했어요^^
맛있는거 구경 잘하고 가요 ㅎㅎ 담엔 후식편도 부탁드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2.27 13:11 신고 URL EDIT

네, 낙성대역 맛집입니당. 저도 스시를 좋아하는데요,
제 입에는 맛있더라구요. 네, 좋은 하루 되세요~ : ]

Favicon of http://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8.02.27 12:08 신고 URL EDIT REPLY
그동안 바뻐서 오랫만에 왔어요 ^^;;
맛있는거는 다 드시네요 ㅋㅋ
스시가 살짝 데코가 어수선해 보이는데...맛이 중요한거니...
스시가 땡기는 점심시간이네요 ㅋ 맛점하세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2.27 13:15 신고 URL EDIT

많이 바쁘셨군요. 다는 못 먹구요, 조금 먹고 있어요.ㅋㅋ
민수님도 한 스시, 하시지요?ㅎㅎ 즐점하셨나요? 좋은 하루요~~^^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8.02.28 23:24 신고 URL EDIT REPLY
스시 맛나 보이네요. 야밤에 보기 힘들어요. ㅋ
초코범벅도 맛나보이고 장 블랑제리 빵 넘 먹고싶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02 17:46 신고 URL EDIT

보이는 것만큼 맛도 좋았지.^^ 야밤에는 보는 게 아닌 듯.ㅋㅋ
초코범벅, 짱 맛남! 다음에 가면 좀 많이 챙겨와야겄어.^^;;

Favicon of http://dragonphoto.tistory.com BlogIcon 드래곤포토 2018.03.01 00:17 신고 URL EDIT REPLY
사진을 보니 출출해지네요
먹고싶은 마음이 듭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02 17:47 신고 URL EDIT

먹방 사진을 보면 아무래도 그렇죠~^^;;
좋은 하루 보내시어요~

Favicon of http://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18.03.01 05:25 신고 URL EDIT REPLY
맛있게 잘 보고가요
행복한 삼월 되세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02 17:47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다~^^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8.03.20 03:43 신고 URL EDIT REPLY
와..맛난것만 잔뜩 있네요.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