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에 가다.(전편)
▤ Bon Voyage/└ 한국 기행




간만에 친구와 주말에 만나자고는 하였는데

장소를 쉽게 정하지 못하다가 열떨결에 

가게 된 부천 백만송이장미축제, 

언제나 그랬듯이 금강산도 식후경!

7호선 춘의역의 맛집이라는 장터 보리밥을 먹었다. 

사진은 밥을 비빈 후에 찍어서 영 아니네.ㅋㅋ





이 날은 거의 한여름을 방불케하는 날씨여서

썬그리에 양산에 무장을 단단히 하였는데

사진찍으려면 양산은 포기해야... 양산을 든 채로

사진찍기 넘 나 어려운 것! 같은 이치로 

비올 때 우산들고 사진찍는 것도 그래서 힘든 거다.





장미원 입구에 들어서다. 사람들, 겁나 많다.ㅎㄷㄷ

부천시민들 죄다 모인 듯한 인파가 그저 놀랍다.





장미하면 역시 빨간 장미!





연노랑의 장미는 '골든 보더'라고 한다.





장미과의 꽃이 이렇게나 많았구나, 싶게 만드는 풍경이 펼쳐져있다.





이 장미는 '스펠바운드'라고 한다

히치콕 감독의 영화 '스펠바운드'하고 동명의 이름

잉그리드 버그만과 그레고리 펙의 한창 때를 볼 수 있는 영화다.

뜬금없이 영화이야기로 빠지는 엉뚱함이라니!ㅋㅋ





날씨가 완벽한 여름 날이어서 작열하는 태양 아래, 

초점맞추기가 너무 너무 어려웠다는 거~ㅋㅋ





사람이 많아 어딜 찍어도 사람이 안 나올 수 없지만 인증샷을 안 찍을 수 없기에.ㅋㅋ





축제가 6월 10일까지인데, 그 전에 빛이 강해서 다 말라버릴 것 같다.

(이 포스팅을 다른 포스팅보다 먼저 올리는 이유도 장미축제가 끝나기때문)





사람들이 땜시롱 꽃과 함께 사진찍기가 너무 어려웠다.

친구왈, 꽃을 배경으로 얼굴만 나오게 찍는 게 방법이라고하여 

이렇게 찍음.ㅋㅋ 앗, 친구 얼굴 스티커처리 깜빡했네. 한번만 봐줘용~




장미터널 앞에서

그 뭐시냐, 러시아 부부던가. 남자가 사진작가인데

세계여행하면서 세계의 비경을 부인과 손잡고

사진찍어 SNS에 올려 화제가 된 그 포즈를 우리도

한번 흉내를 내봤지만 모델이 영 구려서 안되겠다.ㅋㅋ





모델이 너무하네. ;;ㅅ;;

다음에는 낯짝 안 보이게 뒷모습을 찍어야겠다.

 원래, 그 사진작가의 사진도 여자가 뒷모습이었던 같다.







이 많은 인파를 뚫고 장미원의 언덕을 향해 걸었다.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8.06.07 22:39 신고 URL EDIT REPLY
저도 유명한 뒷모습 사진은 많이 봤는데 요샌 요렇게 찍나 했네요. ㅋ
자외선 강할때 찍으셔서 더 장미가 말라가는것 같아 보여요.
요샌 여기저기 장미 축제를 많이 하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08 09:52 신고 URL EDIT

그 사진들은 풍경이랑 모델이 워낙 좋아서 멋진데 이 사진은...ㅋㅋ
얼굴이 나와 베렸어.ㅋㅋ 보통 5월 중순쯤하는데 여기가 장미축제를
좀 늦게 한 것 같어. 그랴서 장미가 볕에 바짝 말라감. 거기 용인도
에버랜드에서 장미축제 해마다 하드만~ㅎㅎ

Favicon of https://moon-palace.tistory.com BlogIcon _Chemie_ 2018.06.08 03:07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날씨 정말 좋았나봐요!
처음 빨간 장미 사진 정말 그윽하고 아름답네요!
화사한 꽃배경이라 그런지 이번 사진들에 가람님 미모 돋네요!!! XD
그 유명한 커플 사진 흉내낸 사진 진짜 이쁘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08 09:54 신고 URL EDIT

날씨가 너무 좋고 너무 덥고 그랬어요.ㅎㅎ
봄에는 역시 꽃구경이죠.
아핫~ 감사요. 미모라고 해주시다뉘~ㅋㅋ 부끄요~~ㅋㅋ
제대로 흉내를 냈어야했는데요, 다음에 또 도전하겠어요! 불끈!!ㅋㅋ

2018.06.08 08:23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08 09:58 신고 URL EDIT

부천에 이런 저런 행사가 은근 많드라.
사는 게 힘들어 관심갖기쉽겄냐. 이해함~
사람들 진짜 많고 덥고 이런 곳은 새벽에 가야함.ㅎㅎ

산들바람 홍 2018.06.08 09:38 신고 URL EDIT REPLY
ㅋㅋㅋ 뒷모습이였어
꽃보다 사람구경이네
축제와 주말은 항상 사람구경인듯

날이 너무 더워서 장미가 다 말라버렸을거 같아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08 10:00 신고 URL EDIT

긍게, 다음에는 뒷모습을 찍는 걸로!ㅋㅋ
사람들 정말 많더라. 축제할 때 주말하고 그것도 오후는 듁임이야~
이번 주말까지인데 거의 말랐을 것 같어. 넘 늦게 한 듯.

Favicon of http://foreversj.com BlogIcon 홍컴 2018.06.08 14:56 신고 URL EDIT REPLY
저도 여기 가봤는데 정말 아름다워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08 17:20 신고 URL EDIT

좋긴한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즐길 수가 없더군요.ㅎㅎ

Favicon of http://the3rdfloor.tistory.com BlogIcon 슬_ 2018.06.08 15:30 신고 URL EDIT REPLY
그 SNS 계정 분들은 장소에 맞춰서 전통 옷도 다 챙겨입으시더라고요@.@
가람님이 손 잡고 찍으신 사진도 분위기 있어요ㅋㅋㅋㅋ 꽃이랑 가람님이랑 구분이 안되는데 >_<
그나저나 정말 여름 날씨네요. 사진에서부터 열기가 느껴져요.
자동으로 머리 위에 부착되는 양산이 있었으면... 사진 찍느라 정말 고생하셨어요 ㅠ_ㅠ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08 17:24 신고 URL EDIT

아... 슬님 댓글보니 그랬던 것 같아요. 여자가 거의 모델급 몸매에
옷들도 풍경이나 장소에 맞춰 입었던 것 같네요. 놀랄 노자!ㅋㅋ
분위기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장미꽃이 들으면 화낼 것 같은데요.ㅋㅋ
저번 주말에 갔었는데 완전 여름이더라구요. 후끈했어요.
그런 우산은 어디선가 아이디어상품으로 본 것 같아요.^^
사진찍는 거 좋아하는데 너무 더워서 많이 못 찍었어요.^^;;

Favicon of https://dldduxhrl.tistory.com BlogIcon 잉여토기 2018.06.08 21:37 신고 URL EDIT REPLY
장미도 많고 인파도 어마어마한 축제네요.
비록 태양은 작렬하지만
다양하고 수려한 장미꽃 봐서 즐거우셨을 거 같아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10 14:47 신고 URL EDIT

장미반, 사람반의 축제였어요. 으~~^^;;
네, 너무 더웠지만 간만에 친구랑 나들이가서 좋긴했네요.ㅎㅎ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8.06.09 00:58 신고 URL EDIT REPLY
이정도면 양호한듯...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 사진에@_@
장미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중간에 노랑장미같은데 잎의 끝만 핑크색인거, 독특한테요
인증샷 너무 잘나왔는데 뒤에 아주머니;;; 뒤로 손 뻗어서 찍는 사진도 잘 찍으셨네요^^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10 14:50 신고 URL EDIT

단렌즈라서 사람많은 게 덜 잡힌 것 같아요.ㅋㅋ
외국산 장미들이 무더기로 들어와 장미 종류가 어마어마하더군요.
그쵸~ 독특한 장미들이 좀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 제대로 못 봐 아쉬웠어요.
아주머니와 커플샷ㅋㅋ 감사요. 다음엔 더 잘 찍어보겠어용!^^*

Favicon of http://blog.naver.com/missbelle_ BlogIcon 미스벨 2018.06.09 21:50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다양한 종류의 장미들이 인상적이에요. ^^ 입구에 있는 돌에 '장미원'이라 새겨놓을만 하네요.
작열하는 태양;;; 언니 말씀대로 장미들이 다 타버릴 것만 같은 느낌;;;
축제가 내일 10일까지인데... 9일은 오늘은 비가 내리고 있고;;; 전 내년에 가보는 걸로 하렵니다.^^
부천백만송이 장미축제 후편이 기대되용~ㅎ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6.10 14:53 신고 URL EDIT

장미 종류가 엄청 많더만~ 뮌 외국말로 된 이름을 가진 장미들이 태반!
태양이 이글 이글해서 다 말라 비틀어질 것만 같은...;;
그랴~ 내년에 아침 일찍가는 걸 추천함! 후편 바로 올렸지비~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