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속 야외 카페 '하이디 하우스'
▤ Bon Voyage/└ 그 시절의 유랑 (추억 밟기)





자꾸 과거의 사진들을 올리게 되는구나. ✧•̀.̫•́✧

그나저나, 티스토리 아오~xxx 갈수록 좇같이 되어가네.

포스팅 발행하는 거에 대체 무슨 짓을 해놓은 거냐~

블로거들 의견은 개무시나 하고 왜 쓸데없는 짓을 

하는 건지, 그냥 놔두기나 하던가. 블로그 하지말라고 

등떠미는 행태로다. 티스토리 초창기때가 이렇게 그리울수가!


꽤 오래 전, 한여름 주말에 친구와 찾았던 야외 카페 '하이디 하우스' 

푸릇 푸릇한 나무와 잎사귀로 둘러싸인 동화같은 곳이었다.✿˘◡˘✿ 





카페 주변을 이처럼 너무 잘 꾸며놓아서 

구경하면서도 감탄의 연속!╹౪╹*๑

담배 꽁초 휴지통하며 몇가지 조형물들도

인공적이지않고 대체로 자연과 어우려졌다.





한여름밤에는 여기서 공연도 한다고.

정확히 위치가 어디였는지 기억이 나지않지만

경기도권에 있는 만큼 차가 있어야 갈 수 있다.

혹시 아직도 있나 싶어 검색해봤는데 파주

헤이리쪽 하이디 하우스만 나오는 걸로 보아 이 

카페도 없어진 것 같다. 이 좋은 곳이 사라지다니! Ĭ ^ Ĭ





친구가 차를 몰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을무렵이었지만

 우리는 겁도 없이 가보자며 고고씽했던 걸로 기억.ㅎㅎ

우리는 과일빙수를 시켜서 먹었다. ˘ᗜ˘







디카의 보급으로 사진찍기 붐이 일던 때라 

친구도 사진찍는 재미에 푹빠졌었다.

내가 콘탁스 디카를 추천해주기도 했었지.







꽃수레도 있어요~❁´▽`❁





이렇게 자연친화적으로 구상하기 쉽지않았을 것 같다.





me





풍경 하나, 하나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





옛시인의 싯구에 아날로그 분위기가 물씬해서 더 좋다.

그래서 필름과도 너무 어울려서 로모로 

사진찍기 잘했다고 셀프 칭찬을 했더랬지. ๑´ڡ`๑





카페에서 한참 놀다가 가는 길 ✦‿✦ 

빵- 터지는 간판, 내가 올지 어찌 아셨는지! 







그리고 정처없이 어딘가를 돌아다녔던 우리





저녁 식사는 이 곳에서 







이 호수는 어디였을까. 오리배도 두둥실~~ 수면 위를 떠다니던 그 어디쯤.

해가 기울어가는 저녁 무렵의 호수 풍경은 우리를 센티멘탈하게 만들었었지. 

그러고보면 저 때는 친구들 혹은 여행모임 사람들과 지독하게도 유랑을 하곤

했다. 지금의 공허한 나를 지탱해주는 기억의 편린, 아름다웠구나. 그시절...


이글 그제께 올리려다가 글쓰기 인증하는 리캡챠인지(오늘 공지뜬 거

보고 알았음. 리캡챠가 머여~ㅅㅂ)때문에 인증 문제로 오늘에야 올린다.

이 것때문에 포럼도 그렇고 티스토리 블로거들 원성이 하늘을 똥침하는데

카카오에 인수된 후부터 티스토리는 갈수록 내리막길. 왜 저러는 걸까.凸(`0´)凸 

더 깨끗한 티스토리를 위한다는데 개뿔~ 더 지저분해지는 걸 너희만 모른다.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8.07.12 16:11 신고 URL EDIT REPLY
뭔가 전원주택의 시골마을 같은 느낌이 물씬나네요 숲속 원두막에 몰래 숨어들어 한 숨 쉬다가는 느낌이 들겠어요
한창 사진을 찍으시던 그 때군요. 저도 디카 초창기에 출사가고 동호회 사람들 만나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근데 콘탁스 카메라를 추천하셨다니@_@ 제 첫 디카는 니콘이었다죠 ㅋ
*
마지막 문장에 백퍼의 공감을! 쓰잘데 없는 기능 넣을려면 제대로 만들어 놓고 하던지 말입니다ㅠ.ㅠ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12 17:36 신고 URL EDIT

청춘일기님의 전원의 시골 마을이라는 표현에 절로 고개가 끄덕여졌어요.^^
넵, 여행과 사진에 폭-빠졌던 때였어요. 전 올림푸스요.ㅋㅋ
콘탁스는 그 특유의 색감과 공간감때문에 사고 싶어서
친구에게 이야기해줬더니 덜컥 구입해버려 저도 놀랐었어요.ටᆼට
수정할때도 일일이 숨은사진찾아 인증해야하고 저런 불편한
기능을 왜 만든 건지 몰겠어요.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는 것 같아요.ꉂ`o '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8.07.12 22:11 신고 URL EDIT REPLY
내 나 올줄 알았다. 정말 재밌어요. ㅋ
정감 어린 까페네요. 요런 외곽에 있는 가게들은 오래 견디기가 쉽지 않은것 같아요~
친구 사진 찍는 그림 넘 좋네요~~~
저도 어제 테스트 해봤는데 넘 짱나더만요.
정말 그만 떠나라고 등 떠미는것 같아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13 16:07 신고 URL EDIT

사투리섞인 글귀가 웃음짓게 했지.ㅎㅎ
그니깐, 경기권이라 손님들이 주말을 이용해 찾는 곳이라 더 그런 듯.
그림으로 인권을 보호하는 거. 그릴 일이 없어 이런 거라도
그려야 손을 안 굳히는데. 요새 그림을 너무 안 그림. ;;ㅁ
카카오가 인수하고부터 티스토리는 그냥 버려졌다고 생각해야,,,

Favicon of http://the3rdfloor.tistory.com BlogIcon 슬_ 2018.07.13 16:48 신고 URL EDIT REPLY
한적하고 여유로워 보이는 카페네요. 경기도 카페들은 이렇게 주변 경치를 활용한 곳들이 많아서 부러워요ㅋㅋㅋ
오래 남아있었으면 나름 명물이 되었을 것 같은데 사라졌다니 아쉽습니다 ㅠ_ㅠ
저는 리캡챠 기능 집에서 하는 건 인증 없이 잘 되더라구요. 근데 직장에서 하는 건 몇 번을 눌러도 안되는 경우가ㅋㅋㅋㅋ 대체 그런 기능은 왜 만든건지 ㅠ_ㅠ 광고 포스팅이 많아서 그런건 알겠지만 우선 순위를 너무 모르는 것 같아요. 포토 업로더 기능이나 포스트 레이아웃 좀 업그레이드 해주지...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16 14:13 신고 URL EDIT

맞아요. 경기권으로 넘어가면 자연친화적인 카페들이 좀 있죠. ^^
그니까요. sns에서 소개되고 그러면 많이들 찾아올텐데 아쉬워요~
리캡챠, 이름도 참... 뭣같아서 처음에 어찌나 당황스럽던지요.
오죽하면 슬님에게 문의를 했을까요.ㅋㅋ
맞아요. 블로거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어야지
뭐하는 짓인지. 그저 답답하네요. ◣_◢

Favicon of http://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8.07.15 23:19 신고 URL EDIT REPLY
자연과 함께 하는 곳이네요.
날이 너무 더워서 저도 과일빙수가 땡기네요. 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16 14:15 신고 URL EDIT

자연친화적이어서 좋았던 카페였죠.
저도요. 폭염주의보도 내리고 본격 여름시작인 것 같아요.⊙▂⊙

Favicon of http://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18.07.18 04:49 신고 URL EDIT REPLY
날씨가 너무 더워...숲이 그리워집니다.
ㅎㅎ

잘 보고가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18 16:51 신고 URL EDIT

저도요. 여름에는 숲이나 계곡이 제일인 것 같아요.^^

2018.07.18 08:52 신고 URL EDIT REPLY
옛날 사진 뒤적뒤적 하는거?~~^^
앨범이란게 사라져서 문득 뒤적이는 맛은 없네~
그래도,,,블로그에 남겨 놓은 이야기들이 있어서 추억 공유가 된다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18 16:54 신고 URL EDIT

요새, 올릴 거 없어서 옛사진들 우려 먹는당.ㅋㅋ
맞아, 그래서 블로그에 없는 사진들, 옮기고 있는데
티스토리가 영... 갈수록 마음에 안 드네. ;;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8.07.18 11:31 신고 URL EDIT REPLY
마자요 리케차 기능이 새로 생겼어요. 저도 자동 인증이란것이 나왔는데 계속하다 보닌까 바로 확인이 떴네요.
사진이 옛날 감수성이 가득 담겨져 있네요.
멋진 동화 세계 속으로 온 기분이 들어요.
무더운 여름철 건강 유의하세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18 16:56 신고 URL EDIT

데보라님은 그 기능 안 불편하신가요? 전 엄청 불편하네요.
사진고르는 거 좀 줄이던가. 수정할 때도 뜨고 이거 참,,,,
좋은 말씀, 감사해요~ 동화 속 카페 느낌이 나긴 했어요.^^
데보라님도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요~ :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