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맛있는 수다

성수동 맛집 - 서울 스낵




일본 여행기를 잠시 뒤로 하고 

친구와 성수동 서울숲 나들이 포스팅~

여긴 서울숲역에 도착해서 점심을 먹기 위해 

헤메던 곳이다. 레스토랑 <마르쉐>가 아닌 대화하는 

농부시장이라는데 말만 그렇지 우리가 아는 시장과는 

한참 동떨어져 보였다. 그리고 무슨 대화를 한다는 걸까? 





컨테이너를 설치해두고 이런 가게를 만들어 놓았다.

악세사리나 소품파는 곳과 먹을 것도 파는데 

파스타나 뭐 그런 거여서 시장이라며 음식도 

외국 거에 왤케 비싼지... 시장이라며 -??

그냥 대놓고 장사하는 걸로 밖에 안 보이더라.





그림이 있음 이젠 일단 찍고 본다.

내가 그리는 것들에 참고할 게 있지않나싶어서...ㅎㅎ





시장이라면서 가게 이름이나

벽 글귀도 다 영어로 써있다. 뭥미 - @@

서울의 거리는 너무 영어가 많아 불편하다.

(시장을 들먹이며 계속 비아냥거리는 나)





저 시장같지않은 곳을 지나 길을 건너면 

식당이 몇 있다. 그 중에서 우리가 고른

곳은 여기 <서울 스낵>이라는 곳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가게가 좁아

그런지 자리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메뉴를 보는데 가격이 비.싸.다~

분식이라며~ 분식이라며~~ㅡㅅㅡ+





서울 스낵에서 누구나 먹는 직화불떡

불맛이 나서 그냥 떡볶이보다 뮌가 고급진 맛!

그래서 비싼가봉가 싶지만, 그래도 비싸~ ;;







얘는 고말이튀김

고기를 말아서 튀겼는데 치즈가 

감싸고있어 치즈 늘어나는 맛이 있다.





우걱우걱~~ 먹어봅시닼.

고말이튀김이 느끼한데 직화불떡이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준다. 둘 다 맛은 괜찮은 편. 가격이 단점!ㅋ_ㅋ





가게는 요렇게 생겼다. 차가 지나가기 전에 얼른 찍었다.

은근 배가 불러 우리는 커피 하나 사서 서울숲으로 걸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