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다정한 하루

지랄디와 함꼐한 시간(3)

냉면이 먹고 싶었던 날.
여름에는 냉면이나 막국수 이런 게 땡긴다.



당연한 순서로 카페에 가고... 

 

빵집도 겸하고 있어서 배는 불렀으나, 빵도 먹어줍니다~
뭐, 웬만한 빵은 다 팔렸던데 아쉬운대로 얘를 골랐음. 로즈마리빵.
맛이 좀... 로즈마리가 생강맛도 나고 인삼맛도 나고 그러던가?



커피는 따라 먹으라고 주전자에 한가득이 나온다.ㅎㅎ




                                                                        케잌 종류를 빼곤 빵들이 다 동이 났다. 
                                             나름 인기많은 빵집이자 카페였음.






 그리고 아주 오랫만에 조조 영화를 보다.
 그다지 볼만한 영화가 없길래 톰 크루즈와 캐머런 디아즈 주연의
<나잇 앤 데이>를 봤다. 기대를 안 해서인지 영화는 꽤 재미있었다.
톰은 여전히 매력적이었으나, 캐머런이 너무 늙어보여 좀 그렇더라.
영화에서 'someday'에 대한 이야기가 기억에 남는다.
그리고, 스페인의 세비야가 배경으로 나오는데 내가 걸었던 거리,
투우를 보았던
그 투우장이 나와 그리움으로 가슴이 벅차 올랐었다.


 

영화보고 브런치를 먹으려고 했는데 왕십리 CGV 건물은
이른 시간이라 문을 연 곳을 찾기 힘들었다.
결국, 건물 내 문을 연 카페에 브런치메뉴가 있길래 들어왔음.




                                                     사람은 없었고 우리는 창가로 자리를 잡았다.
              주문하고... 지랄디를 보고파하는 친구에게 카메라를 맡겼더니 오마나 작품이 나왔고나~ㅋㅋ



음식이 나왔는데... 음... 맛이 좀... 많이 안타깝더라.+_+





특히, 친구가 시킨 저 둘둘말은 건... 먹어줄 수가 없었다.

좀 식으니... 포크가 안 들어갈 정도로 딱딱해졌다.





                                                    친구가 넷북을 가져오고 난 지랄디를 가져오고... 그랬음.ㅋㅋ




친구랑 내 블로그를 들여다보고 친구의 인도여행 사진도 보고...ㅎㅎ



커피는 콩다방으로... 역시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라지.ㅡㅡ;
위의 커피사진은 내가, 밑의 거품사진은 친구의 작품!^^

 
표정의 귀재 등장이요!ㅋㅋㅋ







이상의 사진들은 친구가 지랄디로 계속 촬영한 것이다.^^;
저러고 놀다가 이후, 또 살아갈 날에 대해서 심오한 대화를 주고 받았으나, 결론은...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