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 가다.
▤ day tripper/└ 보통의 나날




간만에 코엑스에서 양파 모임





정례가 로또 4등에 당첨! 카페 마마스에서

한 턱 쏘다. 잘 먹었어~ 나도 로또 좀 

되서 지인들한테 거하게 쏘고 싶고나~ㅎㅎ

그리고 정례의 카메라 어플로 찍은 사진 ㅋㅋ







그리고 코엑스에 새로 생겼다는 여기

별마당 도서관에 왔다. 







이렇게 생겼어용~

그러니까 우리가 갔다온 다케오 시립도서관을

벤치마킹해서 만들었다는 곳이 여기였다.





음... 그러나, 우리는 이미 원조를 

보고 왔으므로 그것만 못하다고

한마디씩하며 콧방귀를 뿡뿡~~ㅋㅋ







그래도 이런 규모의 도서관이 생겼다는 건 고무적인 일

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생기면 좋은 것이다.



Favicon of http://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7.07.24 13:46 신고 URL EDIT REPLY
오늘 코엑스 가는데 저도 가서 구경 해보고 와야 겠네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7.24 20:46 신고 URL EDIT
코엑스 가시면 구경해볼만하지요. 구경 잘하고 오시길요~^^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7.07.24 15:08 신고 URL EDIT REPLY
'별다방'이라는 줄 알았어요~ ㅋ
마음껏 보고싶은 책 볼 수 있어 좋네요~ 웬일로 저리 좋은일을 했데요.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요. 이제 코엑스는 멀어요. ㅋㅋㅋ
위에 그림 넘 이뻐요~ 실력이 가파르게 느시는데요. ^^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7.24 20:49 신고 URL EDIT
별다방이 별마당하고 글자가 좀 비슷한 것 같기도...ㅋㅋ
긍게, 잘 만들어놓았더라구. cj에서 했다는 것 같던데.
고터만 가다보니 코엑스는 이제 까마득하쟈?ㅋㅋ
헤드 그림, 진작 바꾸고싶었는데 저번 주말 맘잡고 그렸지비. 헤헤~
Favicon of http://boyundesign.tistory.com BlogIcon 귀여운걸 2017.07.24 16:41 신고 URL EDIT REPLY
코엑스에 도서관 생겼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굉장히 크고 좋네요~
코엑스 자주 가는데 다음에는 별마당 도서관에서 책을 읽어봐야겠네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7.24 20:53 신고 URL EDIT
가까이 살면서도 저도 생겼다는 거 안지 얼마안됐어요.
코엑스 자주 오시면 한번쯤 들러볼만합니다.
참, 귀여운걸님 블로그에 종종가는데 저는
댓글을 달 권한이 없대서 못 달았네요.^^;;
쩡례 2017.07.24 17:08 신고 URL EDIT REPLY
다케오도서관을 안보고 여길봤다면.
우와~~ 했겠는데 우리 이미원조를 봐버렸당게.ㅋㅋㅋㅋ

5만원도 로또당첨되니 기분좋더만. 1등되면 어떨까나.
궁굼하군.. 1등좀 되봤으면 좋겠어.ㅎ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7.24 20:55 신고 URL EDIT
맞아, 나름 잘 만들긴 했어. 그치만 오리지날을 본 우리에겐
콧방귀만 나올 뿐이고~~ㅋㅋ
난 1등도 안 바란당. 2등이라도 한번 됐으면 좋겄다흐~~ㅠㅠ
Favicon of http://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7.24 19:26 신고 URL EDIT REPLY
여기 참 핫하다군요.
저도 책을 무지 좋아하는데...(제 인스타그램은 육아스타그램 및 북스타그램이랍니다 ㅋ)

근데 또 전 빌린책을 잘 못보는 편이라...꼭 사봐요
그래도 저리 책많은곳을 가면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7.24 20:57 신고 URL EDIT
벌써 핫플레이스가 된건가요?^^;;
아... 민수님 인스타그램도 하시는군요. 전 유일하게 블로그만 해요.
인스타그램 궁금하네요. 저도 사보고 싶어요~ 도서관은 참 좋은 곳이어요.ㅎㅎ
Favicon of http://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7.07.24 23:46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코엑스에 이런게 생겼나요? 서울에 가면 항상 돌아오기 바빠서 어디 들리기 힘든데ㅠ.ㅠ
민수님 말처럼 핫하게 생겼네요. 높은 책장에 빼곡히 찬 책들이 참 멋집니다.
그나저나 로또 4등의 기운도 좀 받아가겠습니다 ㅋㅋ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7.25 12:02 신고 URL EDIT
넵, 생긴지 얼마안됐어요.^^ 서울오셔도 스케쥴있으면
어딘가 가기 어려울 것 같아요. 높고 거대한 책장이 요새
자주 봐요. 전...ㅋㅋ 기운받으셔서 당첨되시길요~^ㅁ^
2017.07.25 09:00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7.25 12:05 신고 URL EDIT
나도 간만에 구석구석 돌았지비~ 강남비싸고 볼 거 읍어.
안와도 됨.ㅋㅋ 글케 보이냐~ 어플은 좋은 것이여.^^
아, 그랴? 난 리코다치즈 좋아해서 종종 먹어.ㅎㅎ
난 오천원 한번 뿐. 맞아. 니말대로 그런 돈은 글케 써야될 듯.ㅎㅎ
Favicon of http://favprw.tistory.com BlogIcon 페플로우 2017.08.03 10:24 신고 URL EDIT REPLY
책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천국이네요. 저도 책을 좀 좋아해야 할텐데... 잘 안됩니다.~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7.08.04 13:28 신고 URL EDIT
그렇죠. 한국사람들은 먹고 살기 바빠서 책읽는 게 더 어렵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