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그려 본 두 컷 일상툰
▧ 어설픈 웹툰 공방(webtoon)/└ 생활 웹툰







누군가의 페이스북에 올려진 사진을 보고 그렸다.

카페에 갔는데 고양이가 카운터에 앉아 있어

사장님이 계산을 못한다는 내용이었다.ㅎㅎ

그 사진을 보자마자 너무 웃기고 귀욤터져서

그림으로 그리고 싶었다. 이런 내용을 생활 웹툰으로

만들면 좋은데 대그빡이 텅-소리가 나는 요즘인지라

줄거리로 만들만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게 없다.ㅠㅠ





Favicon of http://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8.03.26 23:52 신고 URL EDIT REPLY
이런 잔잔,소소한 일상툰 참 좋지요
뭐지? 하는 고양이 표정이 좋은데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27 16:34 신고 URL EDIT

저도요. 일상툰을 꾸준히 그려봐야지 마음은 그러한데 어렵더라구요.ㅠㅠ

Favicon of http://moon-palace.tistory.com BlogIcon _Chemie_ 2018.03.27 01:40 신고 URL EDIT REPLY
으앗ㅋㅋㅋㅋㅋㅋ 첨엔 사장님을 고양이화 해서 그린 건줄 알았는데ㅋㅋ
고양이가 카운터에 자리잡고 앉아서 계산을 못하시는 거였군요ㅋㅋ
귀여워요! 고양이 되게 잘 그리세요!ㅋㅋㅋㅋ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27 16:35 신고 URL EDIT

네... 이 거 사진으로 봐도 엄청 웃기고 귀여워요~ㅋㅋ
냐옹이, 그리기 넘 어려워요~ 예쁘게 봐주시니 좋네요.^^&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8.03.27 13:05 신고 URL EDIT REPLY
실제로 봤으면 정말 재밌었겠어요. ^^
스토리 짜는게 힘들죠~ 저는 일상툰을 좋아하는 1인이라 소소한 일상툰 완전 강추합니다!!!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27 16:37 신고 URL EDIT

어, 사진보고 빵~터졌다능~ㅋㅋ
만화로 함 그려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야 그려봄.ㅎㅎ
나도 소소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일상툰, 연재하고 싶으다.
꾸준히 한다는 게 느무 어려운 거더라구~ ;ㅅ;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8.03.27 19:07 신고 URL EDIT REPLY
고양이 모습이 참 귀엽게 잘 그리셨네요. 스토리로 만들어도 잼날것 같아요. 고양이와 가게 주인 아저씨의 스토리로 해서 가게에서 일어나는 일상을 고양이의
눈으로 보는것도 재미 있는 구성 같은데요.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28 16:22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네요. : ]
저도 잠깐 생각해보기도 했어요. 참고할께요~^^

2018.03.28 08:44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28 16:24 신고 URL EDIT

맞아, 동물그리기 어렵,,, 야옹이, 내맘처럼 안 그려져서
지웠다가 다시 그리고 혔음.ㅋㅋ

쩡례 2018.03.28 09:21 신고 URL EDIT REPLY
귀엽네.. 일상툰 적극 찬성인데...
일이 많겠지??ㅎㅎㅎ

작년이맘때는 일본간다고 엄청 들떠있었는데..
그때가 그립군... 또갑시다.. 돈벌어서.ㅋㅋㅋ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28 16:25 신고 URL EDIT

나도 해보고 싶은데 이야기 꺼리가 없넹.
내가 겪은 일이 바탕이 되어야 좋은데 내 일상이 너무 단조로우니. ;;
긍게, 딱 일년 전이네. 그랴~ 돈벌어서 또 가자~ㅋㅋ

2018.03.29 07:40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2018.03.29 16:23 URL EDIT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8.03.29 12:02 신고 URL EDIT REPLY
솜씨가....ㅋ
요런거 모와서 책으로 내셔도 될듯...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29 16:25 신고 URL EDIT

감사해요~ 아직 그 정도 실력은 안 되니 더 분발해볼께요.^^*

Favicon of http://wantfree.tistory.com BlogIcon 밥짓는사나이 2018.03.29 21:24 신고 URL EDIT REPLY
엽서로 팔아도 잘팔릴것같은 작품들이네요 ㅎ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3.30 20:31 신고 URL EDIT

엽서로 만들어 팔면 사 줄 사람이 있을까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Favicon of http://the3rdfloor.tistory.com BlogIcon 슬_ 2018.04.02 21:35 신고 URL EDIT REPLY
고양이 사장님이 주인공인 카페 웹툰이 머릿속을 휘리릭 지나가네요ㅎㅎ
재밌을 거 같아요ㅋㅋㅋ
본인 굿즈 자체제작하시는 고양이 사장님(...)
창가에 누워 낮잠 자기만을 노리며 손님이 없길 바라는 사장님 등등(...)?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4.03 15:50 신고 URL EDIT

오~ 괜찮을 것 같은데요. 한번 콘티를 짜볼까요?ㅎㅎ
쭉 이어지는 에피소드가 있어야하는데 그게 넘 어렵다지요.ㅠㅠ

Favicon of http://salyvega.tistory.com BlogIcon SlayVega 2018.04.03 21:35 신고 URL EDIT REPLY
허헣 고양이.. 귀엽네요. ^ㅅ^
Favicon of http://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4.04 20:29 신고 URL EDIT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