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수업 일지#2 - 클립스튜디오로 그리기
🍏 어설픈 웹툰 공방(webtoon)


이 그림을 보고 비스무리 그려야하는데



그리다보니 박명수가 그려짐.ㅋㅋ

선생님이랑 친해진 수강생들에게 보여줬더니 다 빵- 터졌다.

나는 그림을 그리면서 큰웃음을 주는 사람으로 등극 ㅡ,.ㅡ;;






선생님이 어떤 그림을 그리고 싶냐고 하길래

대충 이렇게 그리고 보여줬더니 괜찮다며 이런 스타일로

그리라고 인정(?)을 해줘서 마음이 조금 편해졌다.^^;;





집에 와서 테스트삼아 그려봤다. 피아노를 그리려고했는데 망함. 

명암도 안 넣었네. 이런 그지같은 그림 하나 그리는데도 시간이 존나 많이 걸린다. ;;

60컷의 웹툰을 그린다는 건, 너무 너무 어려운 일인 것이다. 오메~~@@





2017.02.28 10:17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2.28 10:42 신고 URL EDIT
그랴? 으헤헤~~ 니가 글케 야그해주니 기분째진당.
쩡례 2017.02.28 11:56 URL EDIT REPLY
잘그렸구만... 쭉쭉 실력이 늘고있는가봐.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2.28 15:14 신고 URL EDIT
실력은 뭘...ㅋㅋ 그랴도 볼만하다니 다행이야~~
Favicon of https://www.lucki.kr BlogIcon 토종감자 2017.03.01 10:03 신고 URL EDIT REPLY
잘 그리셨는데요? 아무리 봐도 비슷한데 왜 웃었다는지 이해가 안되요^^ 저는 초대형 타블렛이 있는데 장농에서 썩고 있네요. 어서 걔의 기능을 살려줘야 하는데 어째 이리 그림 그릴 시간도 안나는지.
가람숲님 열심히 하시는 것보고 반성하고 갑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3.01 23:17 신고 URL EDIT
감사해요~^^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에겐 코믹스러워 보이나봐요.ㅋㅋ
초대형 타블렛이라니.... 좋네요. 다른 일때문에 바쁘시니 그러겠죠.
언젠가 감자님의 타블렛도 긴 잠에서 깨어나길 바라요.ㅎㅎ
Favicon of https://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3.02 11:55 신고 URL EDIT REPLY
전 아무리봐두 훌륭한데...
가람님은 웹툰스타일보다 모라할까?
더 서양화스타일같아요.
왠지 어린왕자 그림이 잘 어울릴거같은느낌?
아님 미소년물? 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3.03 00:10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당.^^
동양이 아닌 서양스타일인가요? 상빼 그림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가봐요.ㅋㅋ 민수님의 댓글에 힘입어 어린 왕자 한번
그려봐야겠어요. 미소년은 당근 그려봐야죠.ㅎㅎ
2017.03.03 16:55 URL EDIT REPLY
내 갠적취향도 애니는 이쁨이쁨해하그 그냥...애니같아야 좋음..
실사는 영화로도 충분함^^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3.04 21:37 신고 URL EDIT
선생은 비록 내 그림을 맘에 안 들어하지만
그런 야그들이 자신감을 얻는데 도움이 됨.^^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7.03.03 19:23 신고 URL EDIT REPLY
와! 그림 너무 잘 그리시네요. 저도 금발머리 청년 그림 너무 맘에 드는데요.
자연스럽게 슥슥 스케치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그림책을 내셔도 좋겠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3.04 21:40 신고 URL EDIT
대충 쓱싹그렸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함다.^^
타블렛이 좀 익숙해지면 좀 더 나은 그림을 보여드릴 수 있겠죠.
그림책이라니,,,, 생각만해도 좋네요.ㅎㅎ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7.03.04 19:44 신고 URL EDIT REPLY
그림들 넘 좋은데요. *ㅁ*
피아노인줄은 몰랐어요. ㅋ 근디 딱 보고 잘그리셨구나 부럽네 했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3.04 21:42 신고 URL EDIT
땅큐~ 근데 나 아는 사람들이 모두 좋다고해주는 것 같아.^^;;
피아노 그릴려다 망해서 걍 수정안하고 배경칠하고 끝낸 겨.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