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맛있는 수다

먹는 일상시리즈 #2

 

 

2월 중순, 또 친구 사무실에서 놀았던 주말  ❛˓◞˂̵✧ 

코로나때문에 친구를 만나면 으레 명동으로 가곤 한다.

이 지겨운 코로나는 언제쯤 끝이 나려는지 요새는 사람들도

그냥 걸리면 걸리는 거지머, 라는 생각으로 다니는 것 같다. 。>﹏<。

정부에선 방역도 다 풀어버리고 이제 확진자수는 의미없다고들 하는데

나는 끝까지 코로나에 안 걸리고싶은 사람이라서 그저 이 상황이 무섭다.

 

 

 

별다방에서 잔뜩 사가지고 왔다. 기프트콘이 있길래 가능한 일 ๑´ڡ`๑

이삭 토스트에서 토스트와 별다방표 샐러드와 커피와 케잌이 있는 풍경

근디 토스트를 먹던 걸 찍어서 사진이 좀,,, 모양새가 보기 그렇구먼~ㅋ

 

 

 

 

별다방 저 로고, 가끔 볼때마다 무섭,,,, ⊙▂⊙

그 돈많은 일베 양반때문에 별다방 안 가기 운동을 하던데 

기프트콘을 써야해서 갔어유~ 안 그럼 갈 일이 거의 없음. 

 

 

 

 

그럭저럭 먹을만했던 샐러드, 삶은 계란이 생각보다 맛있었다.

 

 

 

 

 

당근 케잌, 겉에 견과류가 촘촘하게 박혀있어서 맛이 좋았다.

 

 

 

 

케잌이 생긴 건 투박한데 견과류도 그렇고 안에 치즈며 오히려 투썸 당근 케잌보다 더 맛이 좋았다.

의외의 발견, 친구랑 칭찬하면서 먹었다.ㅋㅋ  친구랑 만날 때 사무실을 벗어날 날이 속히 왔으면~ 

 

 

 

 

 

딸기철을 맞이하여 과자도 딸기가 들어있는 것들이 나왔길래 하나 사가지고

왔다. 에스더버니랑 콜라보한 몽쉘, 난 몽쉘통통이라고 부르는 게 더 좋은디.´ڡ`

 

 

 

 

 

커피랑 냠냠~~ 속은 이렇게 생겼다. 달달해서 블랙커피랑 먹으면

맛나다. 방구석이 지저분해서 사진도 지저분해 보이네. ˃̣̣̣̣̣̣︿˂̣̣̣̣̣̣

 

 

 

 

인터넷으로 구입한 치아바타 샌드위치

 

 

 

 

토마토와 함께 아침으로 먹었다.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흡족해하다.ㅋㅋ

아, 나도 이런 거 말고 여행가서 찍은 사진들로 글쓰고 사진도 올리고 싶다. 엉엉~ ŏ̥̥̥̥ם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