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카페 순례기

명동 cafe ssfw - tea time 편

먼저번 올렸던 카페 풍경과 이어지는...



커피를 시키면 미니스콘이 따라 나온다.



커피와 스콘은 꿍짝이 잘 맞는다.



내가 스콘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럴지도.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고 말이다.






사진찍느라 정신없고나~ㅋㅋ



이런 나를 위해 기꺼이 이쁘게 세팅까지 해주는 친구들...




미안~ 얼른 찍고 커피 마시자~~^^;;



카페가서 사진찍는 걸 좋아하는 내가 별과 콩다방을
그리 좋아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도 거긴 찍을거리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일 것이다. 홍대카페를 좋아하는 것도 같은 이유.^^





사진은 그만~ 이제 친구들과 마주하며 커피를 마실 시간.




또 내 사진으로 끝맺음을 하는...ㅎㅎ
명동에 마땅한 카페가 없다고 생각된다면
한번쯤은 ssfw 카페를 가봐도 좋을 성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