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기 좋은 날, 동네 출사
🍏 일상 (day tripper)/└ 보통의 나날







지난주는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너무 좋았더랬다.

카메라에 문제있어 점검받고 오던 날,

테스트할 겸 집근처를 잠시 배회했다.^^





감인가??





이게 한국의 전형적인 가을 날씨인데 얼마나 갈지.

아오 중국때문에 썅~ 숨쉬는 것조차 제대로 할 수가 없구나.





앗, 길냥이!

오뚜기차량 속으로 후딱 들어가더니 영 나오지 않았다.

나도 냐옹이 사진 좀 원없이 찍어보고 싶으요~~ㅠㅠ










 이름모를 꽃들, 예쁘다~





이 동네도 집 앞을 잘 꾸며놓은 집들이 많더라.








이번에 알게된 풍접초







코스모스를 닮은









일상의 지나치는 별 거 아닌 것들을 별 거로 만들어주는 사진의 힘!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6.09.25 23:37 신고 URL EDIT REPLY
사진찍기좋은날이었군요 ㅎㅎ
꽃사진 참 이쁘네요 중간에 냥이얘기 공감되네요 저도 원없이 찍고 싶어요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6.09.26 13:34 신고 URL EDIT
네, 청춘일기님의 블로그명이네요.^^
꽃도 좋고 고양이들도 좋고 요즘이 출사하기 제일 좋은 날인 것 같아요.
어디라도 돌아다니면서 사진 많이 찍고 싶어요. 특히 냥이들~ㅋㅋ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6.09.26 00:22 신고 URL EDIT REPLY
역쉬~ 펜탁스 사진 좋아요!!!~
아무리 자주 안썼어두 그리 금방 고장이 나나요. 그나마 큰 고장이 아니었어서 다행요.
그 좋은 이쁜날은 금방 미세먼지로 덮여버렸어요. T-T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6.09.26 13:36 신고 URL EDIT
dslr이 사진찍는 맛이 있어서 놓을 수가 없고나.ㅎㅎ
내말이.... 당최 이유가 뮌지, 알고 싶다. 왜 안 알려주는 것인가!
어제 미세먼지라는데 나갔었는데 생각보다 난 못 느꼈다능~
이제, 미세먼지는 한국에 사는 한 걍 안고 갈 수 밖에 없는 듯.ㅠㅠ
2016.09.26 21:03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6.09.26 23:01 신고 URL EDIT
꽃이 예뻐서 그냥 갈 수가 없더라구.^^
이런 풍경들도 사진으로 담으면 겁나 특별해진다능~ㅎㅎ
Favicon of https://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6.09.27 08:28 신고 URL EDIT REPLY
동네가 참 이쁘네요
요즘보면 평일엔 날씨좋다가 주말에 미세먼지오고ㅡㅜ
그러면 애기땜에나갈수가없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6.09.27 13:01 신고 URL EDIT
전 매일 봐서 예쁜 줄은 잘 모르겠고 그냥 조용해요.^^
그러게요. 저번주중은 내내 좋는데 주말에만 미세먼지가,,,
네, 아기들은 특히 조심해야니까요. ;ㅅ;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