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다정한 하루

일본 컵라면 먹기



깊은 밤, 갑자기 출출해진 배를 부여잡고

나는 고로상을 떠올리게 되었다.ㅋㅋ




밥시간에 밥을 먹었는데 

왜때문에 배가 고픈 거죵??

하라가했다!! ㅋㅋㅋ





방을 뒤적거려 찾은 일본 컵라면

이것도 지선이가 푸딩과 함께

먹어보라고 준 것! 고맙다, 지선아~^^





자, 비닐을 뜯고 인증샷을~





스프가 두 개 

고추가루같은 작은 스프와 일반적인 스프

매콤한 한국 라면 스프를 넣으면

더 맛있다길래 그것도 첨가해 주었다.ㅎㅎ





큰 유부가 들어있어 좋다. 라면보다는 우동에 가까운 면발

아마도 우동인 것 같으다. 물론 맛도 좋았시유~ 

라면 안 먹어야하지만 야밤에 먹는 라면은 언제나 맛있다.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