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가현여행 #22- 호텔 <뉴 오타니 사가>는 조식만 좋다.
🍏 여행 (Bon Voyage)/└ 세계 기행




아침에 일어나 날씨가 어떤지 궁금해 창 밖을 

내다보았다. 나쁘지 않구나. 헌데 말이다.

저 나무는 무슨 나무일까. 인터넷으로도 안 나오던데...

어젯밤에 조명을 받아 아주 기묘해보여 사진도

찍었는데 (사진이 넘 괴상하게 나와 안 올렸음)

아침에 보니 그냥 잘 가꿔진 고목같다. @@





고목 뒤로 집들 또한 예사로 보이지 않는다.

시간이 여유롭다면 아침먹고 산책삼아

보러갔을테지만 우리는 시간이 많지 않다.





아침먹으러 왔다.

이 호텔의 조식이 좋다길래 기대 중~







과연, 맞는 이야기였다. 

조식이 썩 많이~~ 괜찮더라.ㅎㅎ







조금씩 많이 먹자꾸나 -

특히, 카레가 맛있었다. 한 그릇 더 

먹고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었다. ;ㅅ;





내사랑, 크로와상~





커피도 맛이 좋아요~





조식먹으러 들어올 땐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식사를 마칠때쯤이 되니 한산하다.







만족스럽게 아침을 먹고 나와 잠깐 호텔 로비 구경 후

우리 방에 올라가 짐을 싸고 보니 카메라 렌즈 앞캡이

보이지않아 다시 식당에 가서 물어보고 찾아다니느라

아침부터 쌩쇼를 했다. 내 꺼면 잃어버려도 상관

없었는데 빌려온 렌즈라 눈 앞이 캄캄했었지.ㅡㅅㅡ





호텔을 떠날 그 시간까지 호텔방을 쑤시다 결국 못 찾고

체크아웃을 한 뒤, 택시 안에서 혹시 싶어 열어본 

작은 파우치안에서 발견했다. 으익~ 바부탱이~>ㅁ<

전날 밤, <뉴오타니 사가>의 나무에 대해 검색하다가

다른 이의 블로그 후기를 보았더랬는데 그 사람도 이 호텔은 

교통이 나쁘다면서 이래저래 자기랑 안 맞는 호텔이었다

하더만 나도 딱 그 짝이네! 호텔 안에서 못 찾은 렌즈캡을 

호텔을 떠나 찾았으므로 내게도 그런 호텔이 되었다. ;;ㅁ


- 뉴 오타니 사가 호텔 총평 -


단점 - 교통이 너무 안 좋다. 그런 것치고 숙박비도 비싼 편

장점 - 호텔 조식이 괜찮다. (단, 숙박비에 불포함되는 경우가 

있어 따로 계산해야함. 우리가 그랬음 ㅜㅜ) 






2017.07.20 15:38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7.20 17:42 신고 URL EDIT
가까이가서 보고 싶었다능~ 사가현은 나무가 유명한가?
녹나무도 그렇고...ㅎㅎ 맞아, 기동성이 넘나 중요한 것!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7.07.20 22:01 신고 URL EDIT REPLY
교통편이 안좋고 그나마 괜찮은 조식은 추가 계산이고 완전 비추 호텔이네요~
창밖으로 보이는 나무랑 풍경은 참 좋네요~~~
렌즈 캡 잃어버리기 쉬워요. 빌려간 것은 부담이 되긴해요. T-T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7.20 23:29 신고 URL EDIT
내말이~~ 여지껏 일본여행 다니면서 가장 비싼 호텔에 숙박한
기록을 세웠네. 뭐... 경험이다 생각하지 방법이 없어요.ㅋㅋ
내가 분명 잘 챙겼다고혔는데 순간 안 보여서 멘붕왔었지.
작은 거라도 빌린 건데 잃어버리면 안돼지~ 암만~^^;;
쩡례 2017.07.21 10:07 URL EDIT REPLY
저 나무도 왠지 녹나무일듯.
사가현 대표나무가 녹나무라고 하던데..

호텔 나름 좋았는데 가격과 교통편이 영~~~ 꽝이였지
조식이 좋았던거에 위안을 삼아야지.ㅋㅋ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7.21 14:01 신고 URL EDIT
그렇고나~ 그럼 녹나무가 맞겄당.^^
가격대비 그다지였지. 부킹닷컴 후기가 죄다
좋길래 괜찮은줄...ㅠㅠ 조식이 맛은 있었어.ㅎㅎ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7.07.22 09:33 신고 URL EDIT REPLY
조식이 포함 안된 플랜이었나요? 따로 추가요금을 받다니 ㄷㄷㄷ
로비 경치가 참 좋다 싶었는데 위치가 애매한 곳인가보네요 교통편이 안좋다니, 여러모로 생각해봐야할 호텔이네요
근데 카레가...넘나...맛나보입니다 츄릅츄릅 ㅠ.ㅠ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7.22 22:48 신고 URL EDIT
조식 포함으로 예약했다고 생각했는데 체크아웃할 때 보니
아니었더라구요. 아오~ 똘추같으니!! ><
대중교통으로는 절대 갈 수가 없는 곳이라 자동차로 여행하는
사람은 괜찮을 거예요. 넹, 카레는 참 맛있었어요.ㅎㅎ
Favicon of https://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7.24 19:42 신고 URL EDIT REPLY
그래도 호텔의 백미는 조식이라 생각하는데 , 조식이 괜찮으면...반은 먹고가죠 ㅋㅋ
식당이 약간 클래식한 느낌이어서 로비경치랑 어울리는거같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7.24 20:59 신고 URL EDIT
그렇죠. 호텔가면 조식에 대한 기대가 크죠~
호텔 자체는 괜찮았어요. 가격대비로 따지면 아니라서 그렇죠.ㅋㅋ
Favicon of https://boyundesign.tistory.com BlogIcon 귀여운걸 2017.07.24 23:47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조식이 근사하고 아주 맛있어보여요~
저도 먹으러 가고싶어지네요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7.25 12:08 신고 URL EDIT
조식은 신선하고 좋았지요. 네, 나중에 가보시길요.^^
2017.08.01 17:29 URL EDIT REPLY
호텔의 꽃은 조식이징ㅎㅎ~~^^
좋은 호텔에서 넘 잠깐 머물다 오는건 아쉬워~~가끔은 여유로운 호텔정크가 되보는것도 나쁘지않은데~~,,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7.08.01 22:07 신고 URL EDIT
긍게 말여~ 근데 조식이 불포함이어서... 잘 먹고 배가 아팠다능~ㅋㅋ
맞아요. 그 것도 좋지요. 나중에 다낭같은데 가서 다른 데
안 가고 리조트에서만 뒹굴뒹굴~ 그런 여행도 좋을 것 같아.^^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