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름의 물향기 수목원
▤ Bon Voyage/└ 그 시절의 유랑 (추억 밟기)





필름 폴더 정리하다 나온 예전 사진들 ๑˃̵ᴗ˂̵

개인 홈피에 올렸던 사진들인데 틈나는대로 조금씩 포스팅을 

생각이다.  (이유는 홈피 사진들이 폭파됐기 때문 ˃̣̣̣̣̣̣︿˂̣̣̣̣̣̣ 

오래 전부터 개인 홈피를 시작으로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사적인 기록을 내가 종종 들여다보며 추억에 잠기기 

위해서인데 사진이 없으면 앙꼬없는 찐빵에 다름아니기에)





친구와 소풍간 오산 물향기 수목원

물향기 수목원이 생긴지 얼마안되서 갔었기

때문에 볼거리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다. 





초록 초록한 야생화와 나무, 풀 그런 걸 보기에 충분한 곳





그나마 볼거리 중 하나였던 습지 식물원(맞나? ・ิω・ิ)





친구가 도시락을 싸와서 소풍 온 기분이 팍팍!!

그늘에 앉아 맛있게 냠냠~~❁´▽`❁







습지 식물들이 아직 정립되지않은 수목원을 수목원답게 만들어준 것 같았지.







친구와 어깨동무하고 다정하게... 뿌잉 뿌잉~~๑・̑◡・̑๑





이맘 때면 피는 수국이 좋다.

수국보러 태종대가고 싶다. 멀어서 흐규~•́︿•̀

매년 가야지하다가 올해도 그냥 보내게 되는구나.






Favicon of https://the3rdfloor.tistory.com BlogIcon 슬_ 2018.07.05 21:57 신고 URL EDIT REPLY
태종대도 수국으로 유명한가봐요? 10년 전 겨울에 가봐서ㅋㅋㅋ 얼마나 예쁜지 보고 싶네요ㅎㅎ
푸릇푸릇한 수목원 덕에 제 눈이 편해지는 것 같아요.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여름철에는 습기가 좀 걱정되지만 이런 나들이 한 번 다녀오면 자연으로 감성이 충만해지겠어요 XD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06 09:38 신고 URL EDIT

네, 태종대가 수국이 유명해서 이번주던가요, 수국 축제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아~ 가고프다. ;;ㅅ;; 내년에는 꼭 가겠어요. 불끈!ㅋㅋ
여름에 수목원가면 좋아요~ 그늘있는 곳에 돗자리펴고 앉아서
멍때리면 참 좋은데 요샌 살인진드기가 기승이라니 조심해야할
듯 해요. ;; 갈수록 조심할 것들이 많아지네요. >ㅅ<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8.07.05 22:37 신고 URL EDIT REPLY
이곳 다녀오신지 얼마 안된것 같았는데 폭파된 블로그 사진이라니~
제 기억 속 언니 여행기 사진들은 예전 블로그에 있었네요.
로모 사진이었군요. 다시 보기 힘든 로모 사진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06 09:49 신고 URL EDIT

그만큼 세월이 참... 야속하게 흘렀다는 뜻.ㅠㅠ
맞아, 여행을 많이 다녔을 적에 남긴 여행 기록은 예전 홈피에
남겨는데 그것들은 엑박의 향연! 필카에 빠져서 로모랑 미놀타로
많이 찍었는데 그리운 시절이여~ 그저 눙물이...;;ㅅ;;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8.07.06 12:00 신고 URL EDIT REPLY
이야 소풍엔 역시 도시락이죠!
어렸을땐 소풍가면 외식하고 싶었는데 이젠 도시락을 싸가고 싶어진다는 ㅠㅠ 아마 집밥먹을일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일까요
볼게 없었다고해도 그냥 자연속에서 힐링한 느낌이었겠네요
태종대 수국은 저도 보러가고싶은데 올해도 못갔네요ㅠㅠ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06 16:31 신고 URL EDIT

넹~ 소풍에 도시락은 빠질 수 없죠.ㅋㅋ
맞아요. 어릴 땐 학교다니며 지겹도록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녀서
그런지 지겨웠는데 크면서 외식을 많이 하니 또 반대로 되고 그러네요.
네, 야외로 나가는 거 자체가 좋은 거죠.ㅎㅎ
청춘일기님은 당근 가셨겠지, 생각했는데 못 가셨군요. 이런~ ;;

Favicon of https://kangdante.tistory.com BlogIcon kangdante 2018.07.07 17:59 신고 URL EDIT REPLY
작년에 다녀왔던 수목원인데..
다시보니 반갑고 또 가고 싶어집니다.
여유로운 휴일 오후시간 보내세요..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09 15:28 신고 URL EDIT

물향기라는 이름때문인지 여름에 생각나는 수목원인 것 같아요.^^
어떻게 변했는지 저도 다시 함 가고 싶네요.
비오는 월요일입니다.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 : ]

Favicon of https://breeze0305.tistory.com BlogIcon 산들바람 홍 2018.07.07 19:20 신고 URL EDIT REPLY
나도 생긴지 얼마안됐을때갔었는데
ㅋㅋ

도시락싸들고 놀러가고싶다
오늘같은날씨라면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09 15:30 신고 URL EDIT

아, 너도 댕겨왔고나. 맞아, 요새 날씨가 낮에만 덥고 밤엔
시원하고 소풍가기 딱 좋네.ㅎㅎ 태풍 영향인지 공기도 좋고...;;

Favicon of https://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8.07.08 21:09 신고 URL EDIT REPLY
요즘 미세먼지도 없고
도시락 싸서 소풍느낌 내기 너무 좋은 날이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09 15:32 신고 URL EDIT

그쵸~ 올여름은 다른 때와 달리 무더운 날씨가 아니죠.
바람 영향으로 공기도 좋고요. 도시락들고 돗자리챙겨서 소풍가고 싶어요~^^

Favicon of https://moon-palace.tistory.com BlogIcon _Chemie_ 2018.07.11 04:55 신고 URL EDIT REPLY
아 푸릇푸릇 해서 좋네요.
이런 곳에서 힐링하고 싶어요.
도시락 싸서 놀러간게 언제였던가 싶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8.07.11 17:23 신고 URL EDIT

네, 수목원만의 푸릇함이 좋았어요~
도시락 안 싸서 좋으니 저도 어딘가에서 힐링하고 싶네요. ;ㅅ;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