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북서울 꿈의숲을 산책하다.
🍏 사진, 그 아름다운 窓 (FOTO)




친구가 사는 동네로 놀러간 날

점심시간에 맞춰와서 식사가 급선무라 (늘 먹고 시작한다.ㅋㅋ)

짜장과 탕수육 세트를 맛있게 먹고 근처에 북서울숲이 있어 그곳으로 총총 걸었다. 





서울숲은 몇 번가봤어도 북서울숲은 처음이라 궁금했더랬는데 이런 모습이더라.

시월 말쯤이라 붉게 물든 풍경을 기대했는데 아직 이른 건지 그런 풍경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 걸으며 보기 좋은 풍경이다.





갈대도 있고 걷기 운동하기 심심하지않고 좋을 것 같다.

전망대며 미술관 같은 시설도 있는데 우리는 그냥 공원만 산책했다. 





그리고 한옥이 있다는 친구 말에 거기로 향했다. 

바로 여기, 창녕위궁재사





담장이며 한옥, 소나무가 보기 좋다. 우리 한옥은 소중하고 좋은 것이여~





낮은 담장 밑에 쭈그려앉은 친구 ㅋㅋ





한쪽으로는 대나무도 있고요~ 나도 인증샷을...^^*





주댕이가 이상하고나~ 





그리고 우리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곳이 여기다.

안채보다 더 좋다고 폭풍 수다를 떨었다.

여기 살았으면 싶다고, 특히 저 작은 마루가 좋다며 탁자 하나 갖다 

두고 전도 부쳐먹고 차도 마시고 비올 때 너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사람들이 들어와 사진찍는 장소로 쓰인다.ㅎㅎ





한옥과 자연은 참 잘 어울리는 한쌍인 듯





연못 이름이 월영지인데 주변을 어슬렁거리며 걷기가 참 좋더라.

양쪽 소나무 사이 다리가 석교인 것 같다. 

친구 왈, 사람이 없는 이른 아침에 나오면 더 좋다고 한다.

커피 하나 들고 아침 공기마시며 산책하면 좋긴 하겠다.

가을 볕을 쐬며 벤치에 앉아 수다를 떨다가 공원을 나와 카페로 향했다.







Favicon of https://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9.11.18 16:47 신고 URL EDIT REPLY
한국의 이런 오랜 가옥 건물들을 보면 가을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기 표정 중에서 입술을 내민건 키스를 하려고 하신건가요/ ㅎㅎㅎ 예쁜 표정 마음에 들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11.19 16:19 신고 URL EDIT

네, 한옥은 가을과 참 잘 어울리죠~^^
그니깐요. 뽀뽀하려고 하는 건지, 뮌지,,, 안습이네요.ㅋㅋ

쩡례 2019.11.19 10:29 URL EDIT REPLY
한옥하고 가을은 역시 찰떡궁합인듯
이쁜곳이 있었네..북서울숲이라..좋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11.19 16:20 신고 URL EDIT

맞아, 그랴서 가을에 특히 고궁같은 곳이 생각나는 것 같오~
북서울숲, 멀어서... 나도 첨 가봤엉~^^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9.11.19 12:41 신고 URL EDIT REPLY
서울의 숲 안에 한옥이 있는것이 정말 좋네요~
소나무와 한옥은 환상의 궁합인것 같아요. ^^
북서울숲 걷기 참 좋아 보여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11.19 16:21 신고 URL EDIT

긍게, 좀 인위적인 분위기의 숲이지만 한옥이 있어서 좋은 듯 해.
소나무도 한국적인 풍경이라 한옥과 딱이고... 산책하기 좋은 북서울숲임.^^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9.11.19 18:05 신고 URL EDIT REPLY
물가옆이라 잠깐 앞 포스팅에 이어지나 했습니다 ㅎㅎ
연못을 따라 산책하는 것도 좋고 잠시 한옥(?)에 들러 쉬다가는 것도 좋네요.
한옥의 마루는 정말 비 올때 빛을 발할 것 같아요!
한옥집이 관리도 어렵고 일반 집보다 훨씬 비싸지만 ㅠ.ㅠ 저런 한옥에서 살면 정말 좋겠습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11.20 14:14 신고 URL EDIT

풍경이 비슷하기도 하네요.ㅋㅋ
네, 천천히 걸어다니기 좋은 곳이더군요.
한옥 마루를 보면 한국인이라면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저도요. 한번쯤 살아보고 싶기는 해요. 불편하겠지만요. : ]

Favicon of https://the3rdfloor.tistory.com BlogIcon 레스비 / 슬_ 2019.11.26 20:58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공원 안에 한옥이 있군요. 멋들어지네요.
날씨가 딱 나들이하기 좋았던 것 같아 보여요.
저번주엔 한참 추웠다 이번주는 또 따뜻하네요. ㅎㅎ
잘 지내시죠?! +_+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19.11.28 13:23 신고 URL EDIT

슬님 정말 오랫만이어요.^^
공원 안에 한옥이 있어 구경하기 좋았지요.
미세먼지없고 화창한 가을 날이었어요. 올 겨울 안 춥길 바라고 있어요.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