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빛, 양재천으로 가는 길목
🍏 사진, 그 아름다운 窓 (FOTO)





별 일없는 주말이면 산책 겸 운동삼아 양재천을 가곤하는데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약속을 못 잡는 날이 비일비재해 거의 

주말마다 갔더랬다. 주말이라 그런지 마스크쓰고 나오는

사람들이 좀 있어 살짝꿍 걱정이 되긴하지만 당시(3월 하순경)

에는 그리 많지 않았어서 사람이 그나마 없는 곳으로 다녔더랬다. 





올 겨울은 그리 춥지가 않아 봄도 더 빨리 찾아온고로

3월 중순쯤부터 이렇게 벚꽃이 일찌감치 핀 곳이 많았다.







그리하여 동네부터 시작해서 양재천까지 산책을 가보았다.

벚꽃이 피니 그저 그런 동네 풍경도 좀 더 그럴 듯 해보인다.ㅎㅎ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마스크를 벗을 수 없으니 굉장히 답답했다.

언제쯤이나 마스크를 쓰지않고 다닐 수 있을지, 작년같았으면

정말이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 현재,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ㅠㅠ





이처럼 벚꽃이 만개하기 시작하니 사람들이 밖으로 나오기 시작한다.

그나마 외부는 닫힌 공간보다 나은 걸 위안으로 삼아야하는,,,;;





벚꽃 터널

이 동네로 말하자면 사계절 중 가장 예쁠 때가 봄이다.





양재천가는 길이 여러 곳이 있는데 나는 주로 

마루공원을  통해서 양재천으로 가곤 한다.





 올해의 벚꽃놀이는 동네 벚꽃을 보는 것으로 만족 -





벚꽃이 예쁜만큼 그와 대조적으로 작금의 현실이 더욱 안타깝다.





양재천 산책로로 진입, 테크를 따라 양재천을 따라 걸어보고자 한다.






ฅ(⌯͒▾ ˑ̫ ▾⌯͒)ฅ 




당시의 양재천은 아직 벚꽃이 채 피지않았다. 

봄 빛으로 물든 양재천을 보는 것만으로 가슴이 좀 트이는 듯 하다.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20.04.06 16:21 신고 URL EDIT REPLY
월요일 한주 시작 잘 하시고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4.07 15:13 신고 URL EDIT

감사해요~ 청결원님도 건강한 한주 보내시길 바라요~^^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20.04.06 16:43 신고 URL EDIT REPLY
벚꽃이 활짝 피고 날씨까지 좋으니 더 이뻐 보이네요. *ㅁ*
저희 동네는 드디어 시작되고 있어요~ 아직까지 푸르름 보다는 칙칙한 겨울이어요. ㅋ
차라리 미세먼지가 나은듯요~ 불편하지만 사람을 만날 수는 있었죠.
코로나로 인해 미세먼지가 없어진것은 슬픈 현실이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4.07 15:16 신고 URL EDIT

꽃피고 날도 좋고 하니 집콕하는 거 그만하고 싶으다.ㅠㅠ 그래서 사람들이 나오나봥.ㅡㅡ;;
늦은만큼 다른 지역은 봄이 끝날 때 시작이니 좋을수도...ㅋㅋ
미세먼지는 암 것도 아니지. 전염병 창궐이라 누구말대로 이 건 전시상황이라능.ㅠㅠ
미세먼지가 아주 없지는 않더라구. 이젠 수도권이 난리여~ 환장할 노릇. ;;ㅅ;;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20.04.07 07:53 신고 URL EDIT REPLY
사람들을 잘 피해서 찍으셨는지 길거리가 한산하네요^^
길가에 핀 벚꽃이 참 예쁜데 사람들이 없으니 뭔가 쓸쓸해 보이기도...
이런 길이면 코로나 걱정없이 산책하기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마지막 양재천에 벚꽃이 아직 안핀게 아쉽습니다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4.07 15:19 신고 URL EDIT

넹~ 다행인지 저 날은 주말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사진찍기도 산책하기도 좋았죠~ㅎㅎ
양재천은 저번주가 피크였는데 사람들이 몰릴 걸 예상해서
구청에서 폐쇄했어요. 어여~ 치료제가 나와야될텐데 큰일이어요.ㅠㅠ


Favicon of https://nearer.tistory.com BlogIcon 더가까이 2020.04.07 10:08 신고 URL EDIT REPLY
한국은 벚꽃이 한창이군요. 한국에서 직장생활할때 양재천이 제 출근길이었지만 그땐 저런거 하나도 없었는데... 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4.07 15:20 신고 URL EDIT

저번주가 절정이었고 지금은 조금씩 벚꽃이 떨어지고 있네요.
아~ 그러셨군요. 꽤 오래 전 이었나 봅니다.^^

Favicon of https://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20.04.08 06:09 신고 URL EDIT REPLY
봄빛이 아름다워요.
잘 보고갑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4.08 13:14 신고 URL EDIT

제대로 즐길 상황이 아니라 그런지 올해는 더 아름다운 것 같아요.


Favicon of https://moon-palace.tistory.com BlogIcon _Chemie_ 2020.04.08 10:01 신고 URL EDIT REPLY
사진으로나마 벚꽃 구경 잘했어요ㅠ
저희도 벚꽃 구경을 제대로 가지는 못하고 아기 데리고 아파트에 핀 벚꽃 조금 구경하고 말았어요.
작년 봄에는 미국에 홍역이 돌아 벚꽃 구경하러 나가지 못했었는데 올해는 코로나ㅠ
저희 딸은 태어나 봄을 두번 지나는데 벚꽃 구경을 한번 제대로 못하네요ㅠ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4.08 13:17 신고 URL EDIT

구경 잘 하셨다니 뿌듯하네요.ㅠㅠ
네, 동네 벚꽃으로 만족해야지요. 아기가 있으니 더 조심하셔야할 것 같아요.
그러셨군요. 내년 봄에는 아기와 함께 예쁜 벚꽃을 구경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꼭요!

Favicon of https://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20.04.08 13:46 신고 URL EDIT REPLY
꼭 먼곳 나가지 않더라도 화사한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4.08 16:01 신고 URL EDIT

동네 주변에 벚꽃이 많아서 봄에는 좋아요.^^

Favicon of https://kij4331.tistory.com BlogIcon 제주지킴이 2020.04.11 14:11 신고 URL EDIT REPLY
제주는 벚꽃이 거의 떨어졌습니다ㅜㅜ
축제도안해서 아쉽기만하네요ㅜㅜ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4.12 13:55 신고 URL EDIT

서울도 벚꽃이 지고 있어요.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이해해야죠. 내년을 기약하시지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