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한강공원에서 보는 소소한 불꽃놀이
▧ 사진, 그 아름다운 窓 (FOTO)





신록이 무르익었을 무렵, 그러니까 몇달 전의 이야기





지인 정현씨와 만나면 종종 산책삼아 가보는 반포 한강공원





당시에는 양귀비가 피어 있었다. 

양귀비 사진찍으러 가려고하여 장소를 물색하기도 

했는데 뜻밖의 장소에서 만나게 되는 양귀비 ^^





슬슬 더워지기 시작할 무렵이고 주말이라 야외에는 사람들이 많다.





해가 지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그리고 반포대교 앞에는 돗자리를 깔고 앉아있는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었다.

주말이면 조명이 나오고 물쇼(?)를 하기 때문이다. ㅎ_ㅎ





이 날은 게다가 불꽃놀이도 했다. 

매년 여의도에서 열리는 화려한 불꽃놀이는 아니지만 나름 즐겁게 볼만했다. 





초여름, 늦은 저녁 한강공원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기 손색없는 장소이다.

여름의 정점에 있는 지금도 이 곳은 주말이면 비슷한 풍경을 보여주겠지.








Favicon of https://moon-palace.tistory.com BlogIcon _Chemie_ 2019.08.14 18:39 신고 URL EDIT REPLY
아 한강공원 좋죠! 저도 친구들이랑 여러번 갔던 기억이 나네요.
반포대교 물쇼 이야기는 저도 여러번 들었는데 실제로 보질 못했어요ㅋㅋ
블로그에 포스팅도 남겼는데, 제가 이번에 한국으로 완전히 귀국하게 되었습니다!ㅋㅋ
이제는 가람님이 올려주시는 좋은 곳들 직접 찾아가 볼 수도 있을 것 같아 무척 신나네요!ㅋㅋ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9.08.16 14:53 신고 URL EDIT

네, 한번씩 가서 바람쐬면 좋더라구요.^^
별 건 아닌데 저녁에 가면 분위기가 있어 볼만해요.
아, 한국으로 들어오시는군요. 좋은 일이신 거죠?ㅎㅎ
저역시 더욱 가까워진 것 같아 좋은 걸요. 흐뭇~ : ]

Favicon of https://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9.08.15 01:38 신고 URL EDIT REPLY
노을이 있는 순간 블꽃이 터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거창한 불꽃놀이 보다 이런 소소한 행운이 좋은 거 같네요.
날 잡고 터트리는 불꽃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9.08.16 14:54 신고 URL EDIT

저 때, 날씨가 좋아서 더 보기 좋았어요.^^
그쵸~ 사람많은 그런 불꽃놀이보다 휠씬 낫더군요.ㅎㅎ

쩡례 2019.08.16 09:23 URL EDIT REPLY
나도 작년여름에 여기 갔었지..
저녁에 8월말쯤에 가니 시원하니 바람도 불고.. 다리도 멋지고
불꽃놀이도 하고. 좋긴하더라구..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9.08.16 14:55 신고 URL EDIT

그랬남? 이맘 때쯤 갔었고나. ^^
맞아. 맥주랑 안주할 거 들고가서 보면 꽤 근사한 시간이 되더라.ㅎㅎ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19.08.17 20:42 신고 URL EDIT REPLY
아, 저 분수나오는 다리가 반포대교군요! 한강에 노을지는 경치랑 물쇼의 불빛이 참 예쁩니다^^
한강공원에서 저녁에 치킨 시켜먹는게 로망인데 ㅋ
나중에 가게되면 반포한강공원으로 가야겠네요 근데 사람 너무 많아 보이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9.08.20 14:52 신고 URL EDIT

한강이 저녁무렵부터 나름 볼만해요. 여러가지 장치도 있고요.^^
저도 아직 치킨은 시켜먹어보지 못했어요.ㅎㅎ 서울오시면 한강 함 가보세요~
주말은 확실히 사람들이 많아요. 그런 북적거림이 나쁘지 않답니다.^^;

Favicon of https://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19.08.18 06:34 신고 URL EDIT REPLY
야경도 정말 멋지군요.
아름다워요.

잘 보고갑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9.08.20 14:52 신고 URL EDIT

도시는 야경이 좋지요.
저녁노을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9.08.19 14:12 신고 URL EDIT REPLY
5월이었던것 같네요~
작지만 굉장히 예뻤던 불꽃놀이였어요. ^^
가까이서 뜻밖의 구경이어서인지 더 좋았던것 같아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9.08.20 14:54 신고 URL EDIT

그랬던 듯. 내가 그나마 건강했을 적이니까.ㄷㄷ
올여름에는 암 것도 못하고 병원이랑 한의원만 가면서 보낸 듯.ㅠㅠ
맞아, 생각못하고 마주한 불꽃놀이라 더 좋게 즐겨던 것 같지~^^

2019.08.27 17:17 URL EDIT REPLY
야경은 언제나 옳다.. 밤공기가 참 좋을 때가 왔어~^^짧지만 그래도 가을이 좋아. 미세먼지도 없구 서늘한 공기도 좋아.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9.08.28 16:37 신고 URL EDIT

도시는 야경이 좋은 듯.^^ 벌써부터 안 덥고 밤공기가 선선하니 좋더만.
여름이 다 간 듯. 곧 가을이여~ 세월이 빠르다. ㅜ^ㅜ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