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놀이 - 건대 [냥토피아]
🍏 일상 (day tripper)/└ 카페 순례기







간만에 건대에 왔으므로 그저 그런 카페에 갈 순 없다며,,,ㅋㅋ

카페 검색을 하여 찾아낸 카페 '냥토피아' ˓˓ฅ₍˄ุ.͡ ̫.˄ุ₎ฅ˒˒ 

건대와 어린이대공원역 중간쯤에 있는 카페로 이미 아는 사람은 아는 카페라고.





고양이는 없지만 고양이 관련 굿즈와 커피가 있는 카페

입구부터 냐옹스럽다옹~ 다빈치가 저런 명언을 남겼구나. 

천재소리 듣는 저 양반이 그렇다면 그런 거임.ㅎㅅㅎ





냥토피아는 고양이 관련 예쁜 팬시용품들이 가득찬 카페다.

저 주사위 놀이판을 지그시 보고 있으니 옛날 생각나넹~





이 것 좀 보세요~ 

냐옹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와봐야할 곳임에 틀림없다.





헉, 통허리 같으다. ;;;





주문하러간 지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안심이 되었다.^^





귀여워~ 나도 내 방 벽에 붙여놓으려고 '수고했어, 오늘도'

엽서하고 커피마시는 냥이 그림 있는 엽서를 구매했다.◍•ᴗ•◍





카페가 긴구조인데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한 켠에 

아이돌 팬클럽 모임하는 장소로 쓰이는 공간이 있다.

아이돌 얘들, 얼굴이 다 비슷비슷해서 누군지 아는

얘들이 없어유~ 특히 요새 나오는 얘들은 더 모르겠다. 





냐옹이 컵이랑 접시, 너무 예쁜 거 아님~~ 하악!!

갖고 싶지만,,,  자주 그렇듯이 가격이 내 수준이 아니다.





눈으로 보고 만족합시당~ ฅ( ̳͒ᵕ ˑ̫ ᵕ ̳͒)ฅ 





사진찍으며 가질 수 없는 마음을 달래줍니다~٩(๑´0`๑)۶ 





지랄디로 찍는 거울 selfie





우리는 냥토피아 카페에서 필히 주문해야하는 냥펀치라떼와 냥심쿵라떼를 시켰다.

아이돌 팬클럽 모임 일정이 나와있다. 오오~~๑°⌓°๑ 





냐옹이뿐만 아니라 예쁜 언니들 그림도 있어 좋았다. ٩꒰。•◡•꒱۶ 





냥짤 마스킹테이프도 갖고 싶었다.

들고있는 내 엄지손가락이 무슨 거인 손가락처럼

나왔길래 로고를 더 큼지막하게 박았다. ㅜ_ㅜ





조선시대 한복입은 냐옹이들도 있어요. 에코백에 그려져 있었다.ㅋㅋ

냐옹이로 못 그릴 게 없구나. 그 와중이 표정도 웃기다. ๑>∀<๑





그리고 짜짠~~♬ 냥펀치라떼와 냥심쿵라떼가 나왔다. ฅ ̳͒•ˑ̫• ̳͒ฅ♡





저 냐옹이 발바닥이 뮌고하니 커피를 발바닥모양으로 얼린 

커피 얼음이다. 발바닥 얼음이 샷 하나라고 하더라. ฅ( ̳͒ᵕ ˑ̫ ᵕ ̳͒)ฅ 

녹으면서 커피가 진해지므로 그럴 때 넣으라고우유도 

저렇게 따로 챙겨준다. 예쁜 푸딩 그릇에 말이다. 대만족~^^





정례가 시킨 냥심쿵라떼의 분홍색 발바닥은 딸기청 얼음이다. 





냐옹이 발모양의 유리컵도 아주 귀여워 셔터발 마구 날려주셨다.♡ε♡ 





사진찍으며 흡족해하고 있는 나와 바라보는 정례 ㅋㅋ

위의 사진은 냥펀치라떼를 들고있고 찍었는데 유리컵에 

그려진 냐옹 발자국때문에 공차를 들고 있는 것 같다.^^;;





유리컵이 하나같이 다 귀엽고 유쾌하다.ㅎㅅㅎ

냐옹이는 뭐든 다 옳아요~ 암요~~ㅋㅋ





신윤복 그림 <노중상봉>이 냐옹이들로 다시 태어나다.

이런 센스, 참 좋다. ₍˄·͈༝·͈˄*₎◞ ̑̑ᗦ↞◃





캣다방에서 그린 냐옹이 일러스트 시리즈~ 뚱냥이들이 참 귀엽고 재미있다.

고양이는 없지만 고양이와 함께 한 것 같은 착각이 들만큼

즐겁고 호쾌한 시간이었다. 건대가면 또 가고 싶을 만큼! ◟₍ᵔ·͈༝·͈ᵔ₎◞

다음에 간다면 총알 장전해서 고양이 팬시용품들 한가득 사오고 싶다. ▾ ˑ̫ ▾









Favicon of https://choastitch.tistory.com BlogIcon 초아놀이터 2020.07.28 10:36 신고 URL EDIT REPLY
넘 예쁜용품들 마음을 빼앗으네여~~^^
이렇게 예뻐도 되는겁니까 ㅋ
라떼에 딸려온 우유잔 너무 예쁘당 ㅎ
덕분에 눈요기 잘 했어요
살수는 없어도 보는것만으로 좋아요
근데 우유잔은 쪼매 갖고싶당 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7.28 16:31 신고 URL EDIT

예쁜 것들이 너무 많죠~ㅎㅎ 저도 지름신을 물리치느라 혼났어요.ㅋㅋ
우유컵, 완전 대박이죠! 냐옹이 발을 어쩜 저렇게 귀엽게 만들었을까요~^^*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진답니당~~ : ]

Favicon of https://iamntech.tistory.com BlogIcon N테크 2020.07.28 11:55 신고 URL EDIT REPLY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점심시간되세요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7.28 16:32 신고 URL EDIT

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Favicon of https://smokeham.tistory.com BlogIcon 연기햄 2020.07.28 13:28 신고 URL EDIT REPLY
냥토피아 이름이 넘 귀여워용 ㅎㅎㅎ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당! 공감, 구독 꾸~~~욱 누르고 가용^^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7.28 16:34 신고 URL EDIT

카페 이름이 카페 풍경과 딱이예요. 참 잘 지었죠~^^
네,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 ]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20.07.28 17:46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이쁜 냥이 소품들이 많아 사진으로만 봐도 완전 재밌네요.
저리 다양하게 모아 놓다니 주인장님의 냥에 대한 애정이 팍팍 느껴집니다.
검은 냥 발바닥이 샷 하나라니 완전 감동입니다여~ *ㅁ*
저도 총알 많이 장전해서 꼭 가보고싶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7.29 09:31 신고 URL EDIT

그치? 하나 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완죤 좋았어!^^
카페 사장님이 참 센스도 있고 음... 아마 집사가 아닐까 추정 중...ㅋㅋ
혹시 커피가 연할까싶어서 물어봤더니 그렇다 하더라구.ㅎㅎ
큐브라떼라고 보믄 될 듯. 언제 한번 가자구~~ 잇힝~~ ✦‿✦

BlogIcon 2020.07.28 17:54 URL EDIT REPLY
일본스럽다는게 딱 이런 느낌일듯~~~
일본 어느 동네에 있는 까페라고 해도 믿을 듯^^
아닌가 우리가 갔던 대만 고양이 마을 어느 까페????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7.29 09:33 신고 URL EDIT

친구 댓글을 보니 진짜 그런 것 같은데~
맞아, 맞아~~ 대만 허우통에 있을만한 카페같어.ㅋㅋ
거기있어도 딱 좋을만한... 아,,, 허우통 다시 가고 싶으다. 날씨좋으면
길냥이들도 더 많고 그럴텐데... 가끔 생각나는 곳이여~*ฅ´ω`ฅ*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20.07.29 09:37 신고 URL EDIT REPLY
고양이도 없는데 고양이 카페라니 뭐 있을까 싶었는데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네요!!+ㅅ+
냥이 발바닥 모양의 라떼 너무 귀엽네요. 녹아서 커피맛이 진해질때 넣으라고 따로 주는 우유도 센스있고요.
옛날 그림을 패러디한 일러스트도 맘에 들고 특히 고양이 발 그림있는 접시!! 제일 갖고 싶네요 ㅋ
벽쪽 테이블이 벙커처럼 나뉘어져있는게 특이하네요. 코로나 시국에 좋을 듯 ㅎ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7.29 15:34 신고 URL EDIT

고양이 관련 팬시용품들이 너무 많아서 고양이가 없어도 괜찮았어요.ㅋㅋ
냐옹이 다리 모양 유리컵도 그렇고 커피색 젤리 얼음이며 센스 짱인 것 같아요.
전 갖고싶은 게 너무 많아서 다 갖고 싶군요.ㅋㅋ
맞아요. 요즘같은 시국에 딱 좋은 인테리어죠. 다시 갈 이유가 있는 카페예요.^^

쩡례 2020.07.29 11:14 URL EDIT REPLY
건대에 사람이 많아서 식겁했지만
여기는 그나마 한산해서 좋았어..
음료도 맛났고.. 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7.29 15:35 신고 URL EDIT

어, 사람들이 아주 없지는 않았지만 로니로티 정도가 아니라
괜찮았어. 수다떨기도 괜찮고 한번씩 냐옹이 소품들도 구경하고...
건대가면 저 카페 또 가자냥~ㅋㅋ

Favicon of https://dldduxhrl.tistory.com BlogIcon 잉여토기 2020.08.02 16:45 신고 URL EDIT REPLY
고양이 소품 가득한 곳이네요.
고양이는 없어도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인기 대단하겠어요.
고양이 발 그림 그릇도 고양이 커피 컵도 너무나 귀여워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8.04 15:08 신고 URL EDIT

냥이 팬시용품이 한가득한 카페라 참 좋았어요.^^
맞아요. 저도 그런 이유로 찾았답니다.ㅎㅎ
다 귀엽죠~ 여유되면 이 것 저 것 다 사고 싶더라구요.ㅋㅋ

Favicon of https://shinhoologue.tistory.com BlogIcon 신후로그 2020.08.03 13:51 신고 URL EDIT REPLY
음료랑 푸딩이 너무 맛있겠네요!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8.04 15:08 신고 URL EDIT

네, 맛있었어요. 근데 푸딩아니고 우유예요.^^

Favicon of https://jelee6855.tistory.com BlogIcon Jelee0216 2020.08.27 16:32 신고 URL EDIT REPLY
고양이 그림이 너무 귀여워용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08.28 15:27 신고 URL EDIT

그쵸~ 하나같이 너무 귀여워서 구매욕을 자극했어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