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맛있는 수다

연희동 맛집 - 사모님 돈가스

 

 

한참 뜨거웠던 여름의 중심이었던 7월에 간 곳을 이제서야 풀어본다. ฅ(´-ω-`)ฅ 

지금 생각하면 왜 여기를 가고 싶어했는지 모를 일. 우연하게 본 돈가스 사진 하나가 나를 연희동까지 이끌었다.

홍대입구까지 가서 또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 내게는 너무나 멀었던 곳이었다. 그렇게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 입장!

 

사진에서 보다시피 미리 예약 전화를 해서 예약 완료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아야 한다. 우리는 2시에 예약을 했다.

시간이 되면 사모님이 나와서 이름을 호명하고 순서대로 들어가면 된다.୧~ ᴥ ~୨

 

 

 

 

들어가서 안내한 자리에 착석한다. ∈・^ミ┬┬~ 

 

 

 

 

 

 

우리도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았다. 이 날, 엄청 더워서 땀으로 번들거리는 얼굴을 차마 올릴 수 없었기에 일러스트로 가려 본다. ᵒ̌ ᴥ ᵒ̌ 

 

 

 

 

전화 예약할 때 미리 메뉴도 정해서 문자를 넣는데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샐러드, 스프 등이 나온다.

진득한 스프와 땅콩맛 나는 달달한 샐러드 소스도 참 맛있었다. ⊂•ᴥ•⊃

 

 

 

 

한입 스테이크가 나온다는 블로그 글을 보았는데 갈 때마다 메뉴가 바뀌는 건지 우리는 소스가 얹어진 생선구이가

함께 나왔다. 얘도 맛있다. 걸죽한 스프에 샐러드와 생선구이에 곁들이는 소스가 진득하고 맛있더라. 。☌ᴗ☌。

 

 

 

 

 

 

 

 

 

 

드디어 사모님 돈가스 등판!!  딱 봐도 푸짐한 한접시가 아닌가~~ 돈가스 위에 반으로 잘라 잘 구워진 통감자가   

올려져있고 소스가 여타 돈가스 전문점에서 나오는 소스보다 진한 풍미가 있다. 이 곳은 소스 맛집인가요? ٩(•◡•)۶

 

 

 

 

그리고 다른 메뉴인 정성 돈가스, 사모님 돈가스에는 이 두 메뉴가 전부다.

정성 돈가스는 김치찌개의 비주얼을 한 뚝배기 속에 치즈와 돈가스가 들어간다. 이렇게 나와유~^^

 

 

 

 

사모님 돈가스와 정성 돈가스를 나란히 놓고 찍어 보자~ ₍˄·͈༝·͈˄*₎◞ ̑̑ ෆ 

 

 

 

 

사모님 돈가스가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튀김 옷 속 고기가 이렇게 두툼하다. 보통 일식풍의 돈가스가

아닌 이런 경향식풍의 돈가스는 고기가 이런 식으로 나오기는 쉽지않은데 여기는 고기가 잘 나와유~

궁금해서 두가지 메뉴를 모두 시켰는데 정성 돈가스 보다는 사모님 돈가스가 더 맛있었다.

역시 고기는 물에 빠지면 별로야~(내 경우임, 근데 친구도 사모님 돈가스가 더 있다했음ㅋ) ヾ(。>﹏<。)ノ゙

 

 

 

 

우리 옆 테이블에는 아이를 데리고 온 부부가 앉았는데 벌써 먹고 갔구나. 창가 소품이 아기자기해서 사진을 찍었다.

 

 

 

 

포만감이 하늘을 찌르는 상태로 나와 소화를 시킨다며 뙤약볕 아래를 걸었다.๑°⌓°๑ 

연희동에도 골목마다 카페 등이 많이 생겼는데 막상 가려니 갈 곳이 마땅치 않은 웃픈 상황  ̄∇ ̄へ

너무 더워 사진찍을 엄두를 못 냈지만 친구가 이 양갱파는 가게를 가르키고 있길래 한 장 찍어 보았다.

난 양갱은 좋아하지않는데 팥빙수는 좋아하므로 맛이 궁금하고나. 이 날 소화력이 약해진 상태였어서,,,

아니었다면 카페 대신 여기서 팥빙수를 먹었을지도 모르겠다. 사진을 보니 좀 아쉽네. ༼ つ ͠° ͟ ͟ʖ ͡° ༽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