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여행사/└ 한국 기행

감자밭에서 감자빵을 먹어보자.😋

 

 

우리는 기본 감자빵 두개와 피자감자빵, 치즈감자빵을 샀다. 그리고 음료는 시그니처메뉴인 서리태 라떼와 감자 라떼

 

 

 

 

 

 

좌측이 친구가 시킨 감자 라떼, 우측은 내가 시킨 서리태 라떼 🍺

가격이 쪼께 비싸지만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음료니까 함 시켜봤다.(˵ •̀ ᴗ - ˵ ) ✧

빨대를 사용하지말고 마시라고하여 그렇게 마셨는데 음... 뭐가 다른 거지? 

맛은 서리태 가루가 들어가 고소하고 달달하다. 흑임자 라떼하고도 엇비슷한 맛.

 

 

 

 

{\__/}
(̷ ̷´̷ ̷^̷ ̷`̷)̷◞♡
|  ⫘ |

 

반을 잘라보면 이렇게 생겼다. 매쉬 포테이토가 속을 꽉 채웠다.

 

 

 

 

피자 감자빵

 

 

 

 

치즈 감자빵 

 

 

 

 

생각보다 양이 있어 요렇게 먹으면 꽤 배가 부르다. 느끼해서 두개이상 먹기 힘들다. (  ˊ࿁ˋ ) ᐝ

 

 

 

 

먹을 생각에 즐거운 나의 모습 ٩(◕ᗜ◕)و

 

 

 

 

친구도 사진찍기 삼매경  ╮ (. ❛ ᴗ ❛.) ╭

 

 

 

 

감자빵표 컵이 귀엽다. 노란 꽃밭에 폭~ 둘러싸인 감자빵씨의 수줍은 자태 (*ᴗ͈ˬᴗ͈)ꕤ*.゚

 

 

 

 

 

 

 

여러 장 찍으면 그 중에서 잘 나온 사진을 고를 수 있다며 친구가 많이 찍어 줌.ㅋㅋ

 

 

 

 

싹- 비워진 감자빵과 커피, 잘 먹었다. (꒪ัں꒪ั)♥

 

 

 

 

먹고 역시나 화장실 한번 댕겨와주심.;; 여자화장실은 1층이지만 2층이 궁금해져서 올라가 봤다. 

야외자리가 인기라서 내부는 널널하구나. 아마 여름이 되면 상황은 역전되어 여기로 사람들이 몰리겠지 싶다.

 

 

 

 

 

 

2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정원 풍경, 초록 초록한 나무에 날씨도 좋아서 더할나위없는 곳 아닌가!

바람까지 살랑살랑 기분좋게 불어와서 친구와 앉아있으면서 계속 머물고 싶다고 여러번 이야기했다. .₍ᐢ. ̮.ᐢ₎ଘ 

 

 다음 편에서 계속..... ᑊ ˒̫̮ ᑊ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