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맛있는 수다

나님의 생일이야기

 

 
이 나이에... 심히 쑥쓰럽지만...
철판 몇장깔고 올린다능~ㅎㅎ
먼저, 친구들 편







잘 쓸께~ 머니야~ 새집이다. 많이 좀 들어오렴~ㅋㅋㅋ

 



나도 셀프 함 찍어봅니다.^^




맛있는 저녁을 먹자~





파스타 집이므로 얘들을 먹어준다.





우리가 고른 파스타가 둘다 은근 매콤했다.
건대역의 이 파스타집, 가격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나중에도 찾고 싶은 곳으로 등극했음!ㅎㅎ




지랄디는 음식사진이 아주 작살이다.ㅠㅠ








아오~ 쌩얼에... 콧등은 안경자국 나고... 봐줄 수가 없고나~~-ㅡ,.ㅡ;






예쁜 케잌도 고마워요~~ 무엇보다 함께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승리의 양파 모임 편~ㅎㅎ






수현이 늦은 관계로 먼저 먹는다.









 

초점이 어디에 맞은 것이여~ㅡㅡ;

 








역시나 예쁜 케잌을 받는군화~^^*





수현이도 등장하고, 케잌을 커팅합니돠~





 아~~ 이...쁜짓? 나이 값 못하고 이런 끔찍을... 헐~~>
_<




양파의 선물은 늘 그렇듯 봉투와 카드로~~ㅋㅋ






지나가는 종업원에게 부탁해서 찍은 단체샷

주로 타이머 맞춰놓고 찍어서 엽기적인 모습으로 찍곤했는데
사람에게 찍어달라고한지라 모두 비교적 정상인의 모습이다.
하해준 내 지인들에게 모두 감사의 키스를 보내며 끝을 맺는다.
알죠? 내년에도 부탁해요! 우리는 영원해야해요!! 응??ㅋㅋ


728x90

'🍏 가람숲 생활연구소 > └ 맛있는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파의 송년모임  (2) 2011.01.25
수현이 생일모임  (2) 2011.01.03
오코노미야끼를 먹자.  (2) 2010.06.16
베니건스에서 생긴 일  (2) 2010.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