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카페 순례기

삼청동카페 - 윤비네싸롱

 


커피는 윤비네싸롱에서 마셨다. 삼청동에서 커피값이 이천원대인 유일한 카페가 아닐까.ㅎㅎ







카페는 그냥 그렇다. 가격이 싸니까 넘어가줄 수 있다.ㅎㅎ








커피맛도 좋은 편은 아니더라.ㅡ_ㅡ;;





미니와플 역시 딱딱하고 맛이 없었다.
와플이 맛있다고 하던데 이날, 뭐가 안 좋았나?




 
그래도 커피도 와플도 싸니까...^^;; 넘어가줘야지 어쩌겠나.








 
뒷테이블에서 피우는 담배냄새가 계속 넘어와 일어났다.







할로윈장식으로 눈길을 끄는 옷가게




 
그 옆은 해골이 꽃향기를 맡고 있다.ㅋㅋ




 
개성있는 옷가게와 카페를 기웃기웃거리며 걸었다.






 
정독도서관 부근은 은행나무 한그루가 노랗게 물들어 발길을 멈추게하누나~





그림자놀이도 했구용~ㅎㅎ




 


인사동으로 내려와 쌈지길도 돌아보았다.
여기 올 때마다 느끼는 건, 뭐가 이렇게 비싸다냐~@@




 

 
저녁에는 정은이 만나 카르마라는 뮤지컬을 봤는데, 우리가 보기엔
뮤지컬이 아니고 무술무용극이라는 게 맞지 싶었다. 덕분에 잘 봤숑~
화장실가는 바람에 쟤들과 사진 못 찍은 게 좀 아쉽긴하네.ㅎㅎ


728x90

'🍏 가람숲 생활연구소 > └ 카페 순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카페 - 오리 페코  (8) 2011.12.20
건대 카페 - cafe 4b  (8) 2011.12.13
계동 cafe, 공드리  (4) 2011.10.14
명동 하라도너츠  (8) 2011.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