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여행사/└ 한국 기행

용인 와우정사에서의 벚꽃놀이 #1




                                                                                                                              시국이 하수상하지만 일상을 살아낸다. 표현이 기이한데
                                                                                                                              내가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게 아니라 살아지는 것 같아서.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외출의 흔적을 남기고 있다. 



정현씨 거주지인 용인의 와우정사에 벚꽃이 한창이라는 말을 듣고
바로 와 봤다. 처음 오는 곳이라 나름 부푼 가슴을 안고...?ㅋㅋ








정현씨를 만나 버스타고 내려서 조금 걸어 절 앞 풍경과는 절대 
어울릴 것 같지않은 허름한 공장을 지나면 부처님의 대두가 뙇!!
와우정사의 시작은 이 곳에서부터다.




느린 걸음으로 벚꽃구경을 나선다.
올해의 벚꽃은 너무 일찍 꽃망울이 터뜨리더니만
혹여 뮌가의 징조를 보여주기위해서 그랬던 것인가.








귀여운 엄마올빼미와 아기올빼미




와우정사가 언제부터 이렇게 변모했는지 모르겠지만 한국적인 사찰이 아니었다. 
기와에 적혀진 글씨는 동남아(특히 태국)의 것으로 보여진다.














물위를 떠다니는 벚꽃잎은 사진찍기에 참 좋은 풍경이 아닐 수 없다.





기와들로 이루어진 탑
그 탑을 드리운 벚꽃가지들이 바람결에 한들한들 춤을 춘다.








정현씨가 말하길 내가 방문하기 며칠 전이 벚꽃만개의

 절정이었다고 했지만 이 정도의 벚꽃도 내겐 충분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