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다정한 하루

십이월의 잉여 생활

레스토랑




간만에 친구 만나서 커피마시고 노닥 노닥~~

친구님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하사해주심. 

감솨, 또 감솨~ 내년에는 다이어리에다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할테다. 말로만??ㅋㅋ







친구가 손으로 볼을 찌그려뜨린 사진이라 인권 보호 차원으로 ㅋㅋ





저녁은 피자 & 파스타





할라피뇨가 들어간 매콤 알리오 올리오





갈릭 피자







음식이 허옇게 날라가고 노이즈가 자글자글 -

실내에서의 지랄디 사진은 애로사항이 많구나. ;;



빈둥


정현씨가 만들어준 치즈 케잌 ♡







오븐없이 밥통으로 만들었다는데 맛이 좋아요. 따봉!

어떤 면에서는 파는 것보다 낫습디다.ㅋㅋ





요것도 후라이팬에 구운 쿠키라고. 오븐따윈 필요없어 - ^ㅁ^





엄마가 모임가셔서 못 마시고 들고 오신 콩다방 커피

덕분에 간만에 콩다방 커피를 마셨다는.^^

한해가 막을 내리는 시점에 와 있다. 

올 해는 이보다 더 최악일 수 없는 나라 상황에 할 말을 잃었다.

내년에는 좀 나아질까,라는 희망은 커녕 더 극한으로 치닫을까 두렵다.

2014년 잘 마무리 지으시고 돌아오는 한해 모두에게 Best Wishe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