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틈이 드로잉 #41 (by 아이패드)
🍏 사각사각, 꿈 그리다. (Drawing)



지난 추석연휴 동안 그림도 그리고 책도 좀 보고 방탄이들 

동영상도 보고 암튼 그랬슈~ 아, 방콕의 나날들이여~ ᵒ̴̶̷̥́ ·̫ ᵒ̴̶̷̣̥̀ 






우연하게 누군가의 인스타를 보고 알게된 카페 <하이웨스트>

익선동에 있다고 하는데 익선동이 내가 초창기에 갔을 때와는

너무도 달라져서 내가 알던 익선동이 아닌 듯 하다. •́︿•̀ 。

좌우당간, 거기에 들어온 꽤 큰 규모의 유럽스타일 카페를 

표방하는 모양인데 독특하게 파스콘이 있다고해서 궁금하기도

하고 그래서 그림으로 한번 그려봤다. 난 파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스콘은 좋아하는 편이라 맛이 어떤지 먹어보고 싶다.





이 그림은 구독하는 그림 유튜버의 그림을 보고 따라 그려봤다.^^;

시티팝 스타일의 그림이라고 하더라만,,, 시티팝이 80, 90년대 일본 

전성기 버블시대때 유행했던 음악인데, 요새 다시 알음알음 들려오고 

있다. 멜로디라인이 좋고 신나면서 묘한 중독성이 있는 음악이라 

특히, 밤에 드라이브할 때 틀어놓고 달리면 좋은 그런 음악이다.

여름에 들으면 특히 좋아요. 유튜브에 시티팝 검색어치면 엄청 많이

나오니 한번 들어보셔도 좋을 듯. 주로 일본 노래들이 많은데 한국 꺼도

있으니 찾아보시라. >ω<  내가 추천하는 노래는 아래 나미 언니 노래!

겁나 좋아요. 이런 목소리의 가수가 없다. 최고의 여성 보이스라고 생각됨. 






그리고 김현철 노래, <드라이브> 김현철 음악은 1집부터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 이 노래는 cf에 나와서 더 알려진 게 참,,, 웃프다.



그림 두 개 올려놓고 시티팝 노래로 빠지다니 삼천포도 이런 삼천포가 없군요.^^

다음 그림은 방탄이들 그림을 올릴까 한다. 일단 맛배기로 하나 투척하고 가요.


↓↓



일단 스케치는 다 했는데 언제 완성할지 모르겠다. 

(뒤에 한옥 배경이 있는데 그 건 다음 포스팅에서)

아오~ 방뎅이가 아파서... 요새 죽을 맛이어요.ㅠㅠ

이상, 중구난방 포스팅 끝~~ヾ(。>﹏<。)ノ゙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20.10.06 20:12 신고 URL EDIT REPLY
파 들어가는게 유행인가 봐요~ 마트에 가보니 대파맛 과자도 있더라구요.
시티팝 언니 덕분에 들어 보네요. 두곡 다 넘 좋아요. ^^
방탄 그림 대박인데요~ 순정만화풍 방탄이네요. ㅋ
한옥 배경이라니 엄청 고생하시겠지만 완성되면 멋진것 같아요.
완전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0.07 16:20 신고 URL EDIT

아, 대파맛 과자가 있어? 뭐지??ㅋㅋ 양파맛 과자는 많자너.
맛이 안 궁금.ㅋㅋ 시티팝이 묘한 중독성이 있어. 가끔 듣는 중~
내 그림은 워낙 순정만화 스타일이라 어쩔 수 없음. 다 그렇게 그려지니껭.ㅎㅎ
요새 방뎅이가 아파서리 언제 완성이 될지 모르겄어. 짜증나는 몸뚱이. 흑~ㅜ^ㅜ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20.10.08 19:41 신고 URL EDIT REPLY
[파스콘]이란 음식이 있는줄 알았더니 파+스콘이었군요. 어떤 맛일까나+_+
파의 색채가 자연스럽고 크레파스같은 질감도 맘에 드네요^^
저도 요즘 시티팝 엄청 듣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저 시티팝 스타일의 그림도 낯설지가 않네요 ㅎㅎ
김현철의 드라이브 최근에 알게되서 좋다~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또 듣네요. "한국 시티팝" 검색하면 김현철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방탄이들은 언제쯤 완성 될까요^^ 스케치부터 멋진게 기대됩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0.12 14:25 신고 URL EDIT

파로 만든 스콘이랍니다.ㅋㅋ 저도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림 칭찬 감사합니당. 히힛~ 시티팝이 가벼우면서도 듣기 괜찮죠.
특이 드라이브할 때 좋은 듯 해요. 김현철 노래 좋죠~ 계속 신곡들
발표했으면 좋겠어요. 방탄이들, 조금씩 색칠 중이랍니다. 기대해주세용~ㅎㅎ


Favicon of https://nearer.tistory.com BlogIcon 더가까이 2020.10.09 03:05 신고 URL EDIT REPLY
흠.... 해변 + 레모네이드 한잔이 시티팝 스타일이라고요? 도시인들의 바램 뭐 그런건가요? ㅎㅎ
스콘 너무 맛있어 보여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0.12 14:28 신고 URL EDIT

그런 게 아니고요. 그림의 색감같은 게 레트로 느낌이 나고 시티팝 음악을
들으면 영상으로 나오는 옛날 일본애니가 그런 스타일이라는 거예요.^^;;
스콘, 저도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Favicon of https://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20.10.09 06:32 신고 URL EDIT REPLY
그림도 잘 그리십니다.
음악도 잘 듣고 가요.
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0.12 14:29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20.10.10 06:40 신고 URL EDIT REPLY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0.12 14:29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Favicon of https://the3rdfloor.tistory.com BlogIcon 슬_ 2020.10.16 19:10 신고 URL EDIT REPLY
저도 시티팝 분위기 좋아하는데, 많은 노래를 알지는 못해요ㅎㅎ
추천해주신 음악 잘 들어보겠습니다.
순정만화풍 방탄 좋은데요? 제 최애는 뷔랑 진입니다 (고백) ㅋㅋㅋㅋㅋ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0.19 15:47 신고 URL EDIT

주로 일본 노래들이 많아서 저역시 몇가지 노래들만 듣는 편이어요.^^;
제 스타일이 그래서 다 순정만화풍으로 그려지네요.ㅋㅋ
저도 뷔 좋아해요. 방탄이들 7명이 다 매력이 철철 넘치더라구요. 잇힝~*^~^*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