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각사각, 꿈 그리다.

틈틈이 드로잉 #42 - 방탄소년단을 그리다.(by 클립 스튜디오)





작년은 코로나때문에 어떻게 일년을 살았나 모르겠는데 그런 

와중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어준 게 방탄소년단(BTS)이었다.

전부터 얘들의 행보가 선하고 인성도 좋은 듯하여 괜찮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 계기로 유일하게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으로 등극! 

심심할 때마다 방탄 관련 동영상을 한번씩 보고 있다. ✧*.◟(ˊᗨˋ)◞.*✧


내가 얘들을 더 좋게 본 이유 중 하나가 한복을 입고 위의 사진에서처럼

한옥을 배경으로 화보를 찍는 등, 한국적인 걸 잘 활용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실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작년 호캉스는 방탄이 화보를 찍었던 

저 한옥을 가려고 했었다. 사진이 예뻐서 그림을 한번 그려보자며 

달려들었는데 생각보다 어려워서 시간이 꽤 걸렸다는 사실~ 。>﹏<。





(그림을 클릭하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어요 :-))



진이 입은 가디건(?) 무늬가 너무 화려하고 복잡해서

제일 그리기 힘들었다. 얘야, 슈가처럼 입지 그랬니~ㅋㅋ

여하둥둥 이렇게 그림을 완성하긴 했어유~ 그림자도 더 넣고 

디테일한 작업이 필요했으나 귀찮아서 그냥 완성본으로 

올려봅니다. 기분전환 겸 예쁘게 보아주세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