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끝에서 본 양재천과 공원 정경
🍏 일상 (day tripper)/└ 보통의 나날




가을이 다 끝난 마당에 이런 사진들을 올리는 게

좀 그렇지만 통 포스팅할 것도 없고 하니 올려본다.^^;;

땅에 떨어진 낙엽들이 사진찍기에는 좋다.

청소하시는 분들은 제일 싫은 계절일 성 싶구나.





코로나가 연일 확진자를 갱신하고 있어 어디 가지는 못하고  

그냥 주구장창 걷기 운동삼아 가는 곳은 양재천 및 동네공원이다.





철따라 달라지는 풍경을 그나마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런 풍경을 볼 때마다 여행이 너무 고파서 눈물나올 것 같다. 으엉엉~~ŏ̥̥̥̥םŏ̥̥̥̥





ㄷㅊ아파트 주위가 단풍 나무도 좀 있고 하여 가을 느낌이 풍겨나오는 도다.





떨어진 단풍잎 하나 들고서... 가을 노래 하나 흥얼거려 본다. ♪





가을 국화와 봄동꽃인가요?ㅋㅋ 

귀여워서 어느 어린이 학습 학원 앞에서 찍어보다.

벌써 12월도 중순, 올해는 전염병때문에 일년이 더 빠르게 간 것 같다.

코로나19가 더욱 가열차게 번지고 있어 걱정이 앞선다.`⌒´メ

확진자가 너무 많이 나오니 이제는 내 일이 될까 두렵기까지 하다.





이래저래 심란하고 꿀꿀하여 펌을 했는데 망했,,, 

처음엔 너무 곱슬거려 꼭 케니G 아저씨같더니만 

그래도 지금은 쬐끔 볼만하네유.ㅋㅋ 

머리결이 너무 상해서 당분간은 펌을 하지말자고 다짐하였다. ㅡ,.ㅡ







Favicon of https://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20.12.10 19:44 신고 URL EDIT REPLY
코로나 19 때문에 올해는 진짜 순삭입니다.
뭐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는 2020년입니다.
그래도 가까이서라도 계절을 즐기실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내년 가을에는 멀리 멀리 좋은 곳으로 여행 다녀오실 수 있길 바랍니다.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2.11 15:19 신고 URL EDIT

네, 정말이지 어떻게 지나갔나 싶어요. 순삭이라는 표현이 딱이네요.^^;
저런 공원이라도 있어 숨통이 좀 트였지요.
그러게 말입니다. 내년에는 좀 나아질 수 있었으면 싶어요.ㅠㅠ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20.12.11 11:51 신고 URL EDIT REPLY
펌하신거보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처음엔 케니지였다니 ㅎㅎㅎ 표현이 재밌네요
사진속은 아직도 가을이군요. 날씨는 벌써 겨울인데 ㅠ.ㅠ
한 해 참 순식간입니다. 내년엔 꼭 코로나가 사라지길.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2.11 15:22 신고 URL EDIT

느무 곱슬거려서 영 어색하고 괜히 했구나 그랬어요.
케니G 아저씨가 요기잉네~였죠.ㅋㅋ
공원다니믄서 찍은 사진들이 꽤 많아 풀어봤어요.ㅎㅎ
올해는 정말 말해 뭐하나 싶네요. 넹~ 내년에는 괜찮아지길 빌어 보아요~

Favicon of https://bumbum92.tistory.com BlogIcon 범범 :) 2020.12.11 21:26 신고 URL EDIT REPLY
잘보구가용 ㅎㅅㅎ 주말 푹쉬세용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2.14 14:50 신고 URL EDIT

네, 춥지만 활기찬 한 주 보내시길 바라요.^^

Favicon of https://nearer.tistory.com BlogIcon 더가까이 2020.12.14 05:40 신고 URL EDIT REPLY
아~ 동네공원 정취가 참 좋네요.
“가까이 오라 / 우리도 언젠가는 가련한 낙엽이 되리라 / 가까이 오라, 벌써 밤이 되었다 / 바람이 몸에 스민다 / 시몬! 너는 좋으냐 / 낙엽 밟는 발자국 소리가.”

펌 하신김에 색소폰 하나 빌려서 코스프레 사진이라도 하시면... 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2.14 14:52 신고 URL EDIT

나름 산책하기 좋아요. 너무 다녀서 좀 지켜워서 그렇죠.ㅋㅋ
이 시, 오랜만에 보내요. 가을의 대표적인 시죠.^^
음.. 그러고 싶은데 악기 빌려주는 곳이 주위에 없네요.^^;

Favicon of https://windownine.tistory.com BlogIcon 워니차니 2020.12.14 21:00 신고 URL EDIT REPLY
계절마다의 모습을 잘 담아놓으셨군요... 보기 졸습니다.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2.15 13:22 신고 URL EDIT

동네 공원이지만 갈 때마다 계절에 맞는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2020.12.17 17:55 URL EDIT REPLY
양재천은 해가 갈수록 풍성해지는 듯~~^^
드 ㅡ뎌 펌을 했군요. 곧 자연스럽게 흘러내리것어..
우리에겐 볼륨이 필요해~~성공한듯하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2.18 15:23 신고 URL EDIT

양재천이 커서 뭐가 생기고 글더라구.
처음 펌했을 때를 봤어야... 겁나 곱슬거리는 게 얼마나 웃기던지.ㅋㅋ
긍게, 볼륨땜시했는디 모발이 상해서 좀 그래. 먼산~;;

Favicon of https://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20.12.18 14:10 신고 URL EDIT REPLY
피드에 업데이트도 안되고 티스토리 뭐냐고요~
혹시나 해서 들어와 봤더니 업데이트 되어 있네요.T-T
머리 이뻐지셨어요. 내년에나 실물로 보겠네요~
단풍이 있었나싶게 가을이 지나갔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garam_林 | 2020.12.18 15:28 신고 URL EDIT

그런 겨? 갈수록 티스토리가 영 아니라능~
카카오로 넘어갈을 때부터 망조가 들기 시작하는 다음... 어쩔 것이여~
앞머리를 롤로 말아서 좀 낫긴 한데 펌이 좀 웃김. 내년이라니 무섭넹.
담달에는 볼 수 있을지... 코로나땜시 어찌 살아야할지 몰겄엉~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