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여행사/└ 한국 기행

울진 불영사 가을기행 #4



우리도 목을 축이고 불영사를 둘러보자.
절에 오면 이 물은 꼭 마셔줘야 한다.^^



달항아리의 뽀얀 자태
불영사에서 때마침 달항아리 전시를 하고 있었다.
달항아리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편에서 더 읊어볼 수 있을 듯.



 

 

 

금방이라도 붉은 물이 뚝뚝 떨어질 것만 같은 단풍의 향연



 

 

그 아래서 단풍잎을 맞잡고 추녀가 되어 본다.^^;





 

 

 

 

단풍잎이 예뻐서 근처를 한참동안 맴돌았다.



 

그리고 바로 앞, 웅진전으로 향한다.



사진찍을 준비가 되었나요? OK!!




 

웅진전 가운데로 햇살이 은은하여 비춰들어와 분위기가 참 좋았다.



 

으~~ 이거슨 무슨 라인인가. 굴곡이 없는 밋밋하고 푸짐한 뒷태.ㅡㅁㅡ



 

우쮸쮸~~ 내 표정 너무 웃기다. 정은이에게 징징거리는 것 같고나~ㅎㅎ



 

다시 가자. 즐거운 모습을 하고...^^








 

 

 

둘이 찍는 사진은 항상 두컷이상이 된다.
정은이 카메라의 셀프타이머가 아주 순식간이라...ㅎㅎ
무척 좋아라하는 me 와 어딘가를 지긋이 보고 있는 친구


 


대웅보전
불영사의 건축물은 그 미적가치가 뛰어나 보물로 지정되어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