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카페 순례기

가로수길 the afternoon cafe



소셜커머스류의 쿠폰으로 가게 된 신사동 가로수길의 카페




 

물 한잔 마시고 나는 일어섰다.




사진찍기 위해



 

동화적인 인테리어의 모습이다.




이 카페는 홍차 전문 카페인 듯.
이름이 긴 과일맛 나는 홍차를 시켰다.




홍차를 따르는 정은이














연지색의 고운 빛을 띤 홍차로 맛도 달콤하였다.
카페명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영국식 차문화의 컨셉을
표방한 듯 싶으나 뮌가 어설프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어쨌든 한잔 해볼까용~^^



 

음~ 스멜~~ㅋㅋ



 








홍차가 먼저 나오고, 드디어 나와야 할것이 나왔다.
홍차와 곁들이는 먹거리, 일명 메이페어 티세트란다.




모양새는 그럴싸하지만 맛이 좋지 않았다.
특히, 브라우니와 케잌의 맛이... 헐~ ㅡ,ㅡ
싸게 쿠폰을 뿌린 이유가 있는 게야~




제일 먹을만했던 와플




방금 구웠다며 생색내 듯 뜨겁다더니 별로 그렇치도 않았고 맛도 그닥...
가로수길에서 먹은 스콘은 오시정카페 것이 최고라는 생각!




스콘과 함께 제일 괜찮았던 우유 푸딩




나름 식탁 위는 푸짐해 보이는구낭~ㅎㅎ
뭐, 그래도 이렇게 우아떨며(?) 영국식 티타임을 가져봤다.^^




정은이가 생긴지 얼마안돼 홍보용으로
쿠폰을 뿌린 것 같다고 했는데 나도 동의한다.




나무로 지은 외관은 좋아 보이는데 내실을 기해야 할 것이다.
간만에 신사동 가로수길 나들이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