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생활연구소/└ 카페 순례기

건대 카페 201







간만에 주말 오후, 양파와의 회동

건대에서 만나 카페부터 찾아줬다.







내가 점심을 안 먹은 터라 참치 샌드위치를 먹으려했는데 

재료가 떨어졌다하여 시킨 게 크랩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배고파서 겨우 먹었고 감자가 맛있어서 봐준다.ㅋㅋ









비주얼이 예쁜 이 놈은 정례가 시킨 아사이베리 스무디







나는 그냥 크랜베리 쥬스, 요샌 자주 마시네.







카페 201은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분위기





지랄디는 한장쯤 흑백으로 찍어줘야 제 맛









감자튀김이 맛있어서 정례가 하나 더 시켰다.ㅋㅋ





우리끼리 수다떨며 사진찍고 놀다가 지선이가 합류하여 수다의 폭은 더 넓어지고 





카페를 떠나 건대 부근을 좀 둘러보다가 





저녁은 간만에 고기, 고기!!

그러나 고기보다는 비빔밥이 맛있다는 후문, 

이 날은 주인공 메뉴보다 언저리 메뉴가 맛있었던 날





집에 와서 간만에 selfie 





카메라 지름신의 출몰! 카메라 지름의 끝이라는 그 이름도 자자한 '라이카'

 빨간 라이카 딱지시여! 이번에 새로 나와 많은 이들을 열광케한 라이카 Q

풀프레임 똑딱이라고 하는데 내가 라이카에 빠지리라곤 생각도 못했지.

그냥 침만 흘리고 말아야한다. 가격이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금액이 아니므로.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