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주산지의 새벽 풍경과 가을 주왕산을 걷는 시간
▤ Bon Voyage/└ 그 시절의 유랑 (추억 밟기)















이른 새벽에 부랴부랴 일어나 해가 뜨기 전에 주산지에 도착했다.

물안개에 휩쌓인 그 곳은 흡사 다른 차원의 세상 같았다.

새벽의 주산지는 정말 끝내준다. 그러고보면 우리가 잠든 새벽녘, 자연의 풍경은 

인간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아 꼭꼭 숨겨둔 경치가 드러나는 시간이라고 볼 수 있다.





날이 밝고 주산지에서 내려와 아침을 먹고 오른 주왕산







주왕산의 가을은 풍성하다.











내원분교와 마을까지만 올랐다.

도토리묵과 시원한 막걸리 한사발을 마시고 내려왔다.





내게 잊을 수 없는 여행 중 하나로 꼽히는 가을 주산지와 주왕산

가을에 한번쯤은 꼭 가봐야하는 곳이라고 생각된다.



Favicon of http://withcoral.tistory.com BlogIcon 내멋대로~ 2015.11.01 15:10 신고 URL EDIT REPLY
필카인가요?
물안개를 보셨다니...
덕을 평소에 많이 쌓으셨나봅니다.

제가 갔을땐 실패했어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03 13:32 신고 URL EDIT
네, 필카예요. 아... 그런 건가요? 새벽, 물가에 피는 물안개는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물안개를 못 보셨다니 제가 다 안타깝군요. ;ㅅ;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5.11.01 19:47 신고 URL EDIT REPLY
작년 가을에 갔던 주왕산과 주산지가 생각나는군요 ..
이른 새벽의 물안개는 정말 예술입니다 ..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03 13:33 신고 URL EDIT
라오니스님도 다녀오셨군요.^_^
그쵸~ 물안개도 그렇지만 새벽만의 분위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Favicon of http://mintnamoo.tistory.com BlogIcon mintnamoo 2015.11.01 21:08 신고 URL EDIT REPLY
주산지 사진들이 다 작품이에요. 특히 첫번째 사진은 그림 같아요. *ㅁ*
지금도 저 멋진 모습을 간직하고 있을까 궁금하네요. 좋은곳를 망쳐 놓는 인간들 때문에요.
주왕산 저도 가을에 여러번 갔는데요. 올가을 풍경은 어떨지 그립네요~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03 13:35 신고 URL EDIT
쌩유~~ 새벽이라 어두워서 노이즈가 많이 보이는데 필름만의 느낌때문에
사진이 더 좋아보이는 현상이...ㅋㅋ 나두 궁금. 올가을의 주산지는 어떤 모습일까나?
주왕산의 가을도 참 좋았어. 올가을의 단풍은 별로라는 총평이... 음~ 내가 확인해보고 오갔어.ㅋㅋ
Favicon of http://eighty4.tistory.com BlogIcon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 2015.11.02 23:25 신고 URL EDIT REPLY
사진이 엄청 멋있기도하면서 무섭기도하네요ㅎㅎㅎㅎ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03 13:36 신고 URL EDIT
새벽이라 어두운 분위기때문에 그렇게 보이시나 봅니다.^^;
Favicon of http://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5.11.03 11:42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한폭의 동양화같네요.
저도 이 가을이 가기전에 담으러가야겠어요.

근데 저도 필카만 쓰는데...
언제 현상할지...
눈오면 포스팅할거같네요 ㅋㅋ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03 13:41 신고 URL EDIT
감사해요~^^* 11월의 주산지가 아마 저런 풍경일거예요.
저도 11월에 갔었거든요. 필카를 쓰시는 동지를 만났군요! 흐뭇~
필카는 현상과 스캔때문에 쉽게 쓰지 못해서 안타깝죠. 민수님의
필름 사진 포스팅을 위해 어서 눈이 오라고 바라야겠네요.ㅋㅋ
Favicon of http://lainydays.tistory.com BlogIcon lainy 2015.11.03 23:24 신고 URL EDIT REPLY
뭔가 팀버튼 영화에 나올 것만 같은 풍경이에요 ㅋㅋ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04 17:40 신고 URL EDIT
실제로 주산지는 영화 촬영지로 쓰였지요. 근사한 곳이예요.^^
Favicon of http://camelion.tistory.com BlogIcon 카멜리온 2015.11.04 19:09 신고 URL EDIT REPLY
와... 사진 정말 잘 찍으시네요. 부럽습니다...
가을 산 한번 가고 싶군요. 더 추워지기 전에...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05 14:18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다.^^*
저도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여행 함 떠나볼까 해요.
님도 좋은 여행 하시길요~ : ]
2015.11.09 10:52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09 14:36 신고 URL EDIT
내 블로그주소 바뀐 뒤로 처음이네. 반가워욤. 친구씨~ㅎㅎ
아이디보고 누군지 딱 알았다우~ 잘 지내고 있는지? 늘 먼저 연락을 못해 미안하구나.
헉, 왜그랴~~ 부끄럽게시리... 사진찍는 게 뭘 글케 대단한 일이라고~~^^*
Favicon of http://desert.tistory.com BlogIcon 폴윤이 2015.11.10 22:40 신고 URL EDIT REPLY
주산지의 풍경은 정말 멋져요 ^^
사진도 멋드러져요 ~~ 달력사진 같아요 ㅋㅋ
저도 여행갔다가... 주왕산 들려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모자라 그냥 돌아왔는데... 이렇게 보니 후회가 되네요.
단풍이 멋드러진 시간이에요...
길을 걷기에도 참 좋은... 정말 가을인데...
이제 가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5.11.12 10:13 신고 URL EDIT
그쵸~ 주산지 참 좋아요.ㅎㅎ 달력사진같다니... 감사해요.^^*
소이님 경상도쪽 여행가셨나봐요. 가을의 주왕산도 참 좋더라구요.
올해 단풍이 별로라고하던데 그래도 단풍은 단풍이더군요.ㅎㅎ
맞아요. 서울은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었던데 가을도 이제 끝물이네요.ㅜㅜ
Favicon of https://www.lucki.kr BlogIcon 토종감자 2016.01.23 20:32 신고 URL EDIT REPLY
와. 물안개가 피어날 때 가셨군요. 정말 더 아름답네요. 주산지는 물안개 올라올 때가 가장 아름답다던데, 저는 대낮에 가서 이런 신비로운 느낌은 아니었거든요.
주산지와 절골계곡 정말 너무 인상적이었는데, 이리 필카의 감성으로 보니 더 멋지게 느껴지네요 ^^
Favicon of https://garamwood.tistory.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 2016.01.24 22:22 신고 URL EDIT
네- 새벽에 갔더니 물안개가 피어서 너무 좋았죠. 물안개 보려고 일박 한 보람이 있었죠.ㅎㅎ
담엔 꼭 새벽에 가시길요. 주산지는 여름에 다시 함 가고 싶기도 하더라구요.
감자님도 여행시에 필카 함 이용해 보세요. 여행이 남달라집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