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여행사/└ 세계 기행

대만여행 #11 - 핑시선을 타고 스펀으로 go






우리를 스펀으로 데려다 줄 열차가 들어오고 있다.

열차의 움직임(?)때문에 사진이 흔들렸다. ;;





사람들이 많아 서서갔는데 스펀으로 가는 중에 있는 협곡같은 

사이로 흐르던 물의 독특한 색감이 여행자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 풍경은 두어정거장 정도 내내 이어졌다.




스펀 도착!!

핑시선 여행지 중 사람들이 가장 많은 곳을 꼽으라면 단연 

스펀이다. 천등을 날리고자 모여든 인파로 북새통을 이루는 곳!





오오~~ 지옥펀에 이어서 다시 사람들로 가득찬 곳이로구나.@@

주말에는 여행객뿐 아니라 현지인들까지 많이 찾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핑시선의 마을들은 벽에 이렇게 그림으로 이정표를 그려 놓았다.






대왕오징어튀김을 하나 사들고 구경해봅니다.

매운 양념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정말 매울 줄 알고

긴장했건만, 한국의 라면스프보다 안 매운 건 안 비밀 ㅋㅋ





이 언니가 다혜인가요? 한국인이므로 스티커처리를...ㅎㅎ





저 다리쪽은 나중에 보는 걸로 하고 사람들따라 계속 걸었다.



to be continued ‥‥ (↓ 공감 꾹 누르기! ^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