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람숲 여행사/└ 한국 기행

곤지암 화담숲, 샅샅이 훑어보기 [7편]




우리가 걸어온 숲속산책 1코스와 분재원의 전체 풍경이 보기 좋았다.

분재는 어르신 취향이지 우리 취향은 아니었다.






양쪽으로 다 분재들





그냥 아무 의도없이 발차기를 한 거임.ㅎ_ㅎ

굳이 말하자면 뒷모습을 찍는 정현씨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ㅋ)




이제부터는 꽃들의 향연~









어디선가 봤지만 이름은 몰랐던 꽃들과 처음 보는 꽃들이 어우러져 피어있다.





사진찍는 표정이 참으로 다양하다. ㅡㅅㅡ









꽃은 선물로 포장된 것보다 이렇게 자연 속에 피어있는 게 더 아름다운 것 같다.





사루비아

 붉은 색이 너무 강렬한 것 같아 효과 모드를 달리 해봤다.








즐거웠던 꽃사진 찍기~




생경한 풍경을 보며 사진을 찍을 때, 오롯이 풍경과 나만 존재하는 기분이 든다.

그래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행위 중 하나가 사진 찍기다. 그냥 버릇처럼

"사진찍으러 가고 싶다" 라고 내뱉곤 한다. 그래서 이렇게 사진을

펑펑찍곤 한다. 아직 두 편이나 남았네요. 조금만 인내를 갖고 보아주시길.^^;



728x90